패션브랜드 퍼스낼리티가 소비자의 브랜드 동일시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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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션브랜드 퍼스낼리티가 소비자의 브랜드 동일시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패션제품의 명품 추구혜택과 상표충성도의 관계 연구
    황진숙 한국의류학회지 28 6 862-871 [2004]
  • 패션브랜드개성이 브랜드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정장, 캐주얼, 스포츠 브랜드의 비교 -
    고은주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14 14 59-80 [2004]
  • 패션브랜드 퍼스낼리티의 개념적 구조 및 영향요인: 남성 패션 브랜 드를 중심으로
    이은정 [2006]
  • 패션명품에 대한 소비자의 브랜드 동일시가 브랜드 감정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수진 한국의류학회지 30 7 1126-1134 [2006]
  • 패션명품 소비자의 상표충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박민주 [2005]
  • 제품유형에 따른 브랜드 개성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최원주 광고학연구 13 1 183-213 [2002]
  • 박사
  • 박사
  • 소비자 자아 일치성이 소비자-브랜드 관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소연 [2005]
  • 브랜드 퍼스낼리티-브랜드 동일시-브랜드자산 모형:이용자와 비이용자간 차이에 대한 탐색적 연구
    이유재 마케팅연구 17 3 1-33 [2002]
  • 브랜드 퍼스낼리티-브랜드 동일시-브랜드 퍼스낼리티 확장간의 상호관계에 관한 연구
    이중재 [2003]
  • 브랜드 동일시가 브랜드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Brand Affect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이지영 [2003]
  •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질적 차원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소비자의 Self-monitoring을 중심으로
    이경미 [1999]
  • 브랜드 개성의 유형과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제품특성과 소비자 요인을 중심으로
    김유경 광고학 연구 49 29-53 [2000]
  • 브랜드 개성의 FCB 모델에 따른 영향에 관한 연구
    김정구 광고학연구 11 4 65-85 [2000]
  •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주영 아시아마케팅저널 3 2 92-114 [2001]
  • 명품과 준(Quasi)명품의 브랜드 개성과 기능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패션브랜드를 중심으로
    김자경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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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malleable self: The role of self-expression in persuasion
    Aaker,D.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6 45-57 [1999]
  • The Chain of Effects from Brand Trust and Brand Affect to Brand Performance: The Role of Brand Loya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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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trategic Brand Management : Building, Measuring and Managing Brand Equ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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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elf-concept and brand preference: A partial repli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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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anaging brand equity: Capitalizing on the value of a br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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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imensions of brand person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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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onsumers and Their Brands : Developing Relationship Theory in Consumer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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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ongruence relationships between self images and product bran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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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ognitive, affective, and attribute bases of the satisfaction response
    Oliver,R.J.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0 12 418-430 [1993]
  • Building Strong Brands
    Aaker, D. A. - [1996]
  • Build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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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rand personality: A strategic concept for multinational advertis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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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rand loyalty: measurement and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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