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브랜드 퍼스낼리티가 소비자의 브랜드 동일시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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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브랜드 퍼스낼리티가 소비자의 브랜드 동일시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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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제품의 명품 추구혜택과 상표충성도의 관계 연구
황진숙
한국의류학회지 28 6 862-871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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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브랜드개성이 브랜드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정장, 캐주얼, 스포츠 브랜드의 비교 -
고은주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14 14 59-80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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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브랜드 퍼스낼리티의 개념적 구조 및 영향요인: 남성 패션 브랜 드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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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명품에 대한 소비자의 브랜드 동일시가 브랜드 감정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수진
한국의류학회지 30 7 1126-1134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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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명품 소비자의 상표충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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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유형에 따른 브랜드 개성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최원주
광고학연구 13 1 183-213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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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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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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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자아 일치성이 소비자-브랜드 관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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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퍼스낼리티-브랜드 동일시-브랜드자산 모형:이용자와 비이용자간 차이에 대한 탐색적 연구
이유재
마케팅연구 17 3 1-33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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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퍼스낼리티-브랜드 동일시-브랜드 퍼스낼리티 확장간의 상호관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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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동일시가 브랜드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Brand Affect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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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개성이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질적 차원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소비자의 Self-monitoring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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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개성의 유형과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제품특성과 소비자 요인을 중심으로
김유경
광고학 연구 49 29-53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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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개성의 FCB 모델에 따른 영향에 관한 연구
김정구
광고학연구 11 4 65-85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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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주영
아시아마케팅저널 3 2 92-114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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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과 준(Quasi)명품의 브랜드 개성과 기능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패션브랜드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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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Promotional Message to Manage the Effects of Brand and Self-Image on Brand Evaluations
Graeff,T.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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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malleable self: The role of self-expression in persuasion
Aaker,D.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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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hain of Effects from Brand Trust and Brand Affect to Brand Performance: The Role of Brand Loya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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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ategic Brand Management : Building, Measuring and Managing Brand Equ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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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lf-concept in consumer behaviour : A critical re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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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lf-concept and brand preference: A partial repli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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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naging brand equity: Capitalizing on the value of a br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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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mensions of brand personality
Aaker, D.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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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s and Their Brands : Developing Relationship Theory in Consumer Research
Fournier, 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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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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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gruence relationships between self images and product bran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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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gnitive, affective, and attribute bases of the satisfaction response
Oliver,R.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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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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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ild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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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personality: A strategic concept for multinational advertis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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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loyalty: measurement and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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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loyalty vs repeated purchasing behavior
Jacoby,J.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0 1 1-9
[19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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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ix-segment message strategy whe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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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브랜드 퍼스낼리티가 소비자의 브랜드 동일시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