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숏폼 광고 챌린지 특성이 광고 내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 참여의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Khuukhee Munkhtsooj
정재현
김건하
202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Khuukhee Munkhtsooj
정재현
김건하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정재현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Khuukhee Munkhtsooj
1건
김건하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Kim, Seung-In
1건
김남일(Kim Namil)
1건
김문경
1건
김보연
1건
김상희
1건
김승인
1건
김종도(Kim, Jong-Do)
1건
김지은(Jieun Kim)
1건
문소희
1건
소현숙(So, Hyunsoog)
1건
원도연 ( Do Yeon Won )
1건
육소영(Soyoung Yook)
1건
이운형 ( Woon-hyung Lee )
1건
이형민
1건
이희정(Lee, Hee-Jung)
1건
임진이 ( Lim Jeanny )
1건
조영주
1건
최정선
1건
하동현(Dong-Hyun Ha)
1건
홍은실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정재현
'정재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20
10
33.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Short-form advertising challe ...
1
1
100.0%
Short-form videos
1
1
100.0%
숏폼 광고 챌린지
1
1
100.0%
숏폼동영상
4
1
25.0%
consumerbehav-ior
68
1
1.5%
Advertising
79
1
1.3%
소비자행동
135
1
0.7%
마케팅
214
1
0.5%
marketing
252
1
0.4%
광고
265
1
0.4%
계
1,020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정재현'
의 발표논문(1)
숏폼 광고 챌린지 특성이 광고 내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 참여의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Khuukhee Munkhtsooj
정재현
김건하
한국소비문화학회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