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웨딩드레스 구매 선호 및 영향 요인 분석 : 중국 광저우를 중심으로
'맹경위(Meng, Qing Wei)'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612 |
9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예술
|
1,963
|
1
|
|
주제어 |
Buying preference
|
1
|
1
|
|
구매선호
|
2
|
1
|
|
Wedding dress
|
4
|
1
|
|
Design Strategy
|
22
|
1
|
|
웨딩드레스
|
26
|
1
|
|
Influencing factors
|
29
|
1
|
|
디자인 전략
|
42
|
1
|
|
영향요인
|
523
|
1
|
|
계 |
|
2,612 |
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맹경위(Meng, Qing Wei)'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