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광고의 매체 속성이 소비자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V제품 광고를 중심으로-
'전효진 ( Hyojin Jeon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5,210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Media Properties
|
2
|
1
|
|
매체 속성
|
9
|
1
|
|
advertisingmedia
|
11
|
1
|
|
광고 매체
|
15
|
1
|
|
Advertising
|
79
|
1
|
|
광고
|
265
|
1
|
|
Attitude
|
926
|
1
|
|
purchase intention
|
1,053
|
1
|
|
구매의도
|
1,528
|
1
|
|
태도
|
1,322
|
1
|
|
계 |
|
5,210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전효진 ( Hyojin Jeon )'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