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구전과 오프라인 구전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차이에 관한 탐색적 연구
'고한준(Ko, Hanju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91 |
12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WOM acceptance
|
2
|
1
|
|
message attributes
|
2
|
1
|
|
offline WOM
|
2
|
1
|
|
online WOM
|
2
|
1
|
|
womactivity
|
3
|
1
|
|
오프라인 구전
|
3
|
1
|
|
메시지속성
|
4
|
1
|
|
구전활동
|
9
|
1
|
|
tie strength
|
12
|
1
|
|
구전수용
|
13
|
1
|
|
유대강도
|
28
|
1
|
|
온라인 구전
|
111
|
1
|
|
계 |
|
191 |
1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고한준(Ko, Hanjun)'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