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브랜드 아이덴티티 컬러가 브랜드이미지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도 공동브랜드 '제주마씸'을 중심으로 -
'문수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15 |
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Cooperative Brand
|
1
|
1
|
|
컬러마케팅
|
13
|
1
|
|
공동브랜드
|
21
|
1
|
|
color marketing
|
23
|
1
|
|
brand identity
|
120
|
1
|
|
브랜드아이덴티티
|
137
|
1
|
|
계 |
|
315 |
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