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신구(Woo, Shin-Koo)'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78 |
12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David A. Aaker
|
1
|
1
|
|
Marketkurly
|
1
|
1
|
|
데이비드 아커
|
1
|
1
|
|
마켓컬리
|
4
|
1
|
|
Space branding
|
5
|
1
|
|
Bernd H. Schmitt
|
6
|
1
|
|
번 슈미트
|
12
|
1
|
|
스페이스브랜딩
|
20
|
1
|
|
Experiential marketing
|
22
|
1
|
|
brand identity
|
28
|
1
|
|
브랜드아이덴티티
|
137
|
1
|
|
체험마케팅
|
141
|
1
|
|
계 |
|
378 |
1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우신구(Woo, Shin-Koo)'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