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최용주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최용주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2)
유성신
2건
이진균
2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곽승철
1건
김경미
2건
김명아
1건
김민정
1건
김상현
1건
김상현
1건
김영신
1건
김혜진
1건
도현심
1건
민선향
1건
유현주
1건
이경민
1건
이동훈(Dong-Hun Lee)
1건
이상봉
1건
이원희
1건
이재용
1건
장문영
1건
전가일
1건
전가일
1건
정진옥
1건
연구자관계도
최용주
'최용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2,973
43
38.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3
0.0%
주제어
componentsofbrandequity
1
1
100.0%
country-of-originfit
1
1
100.0%
cross-borderstrategicbrandall ...
1
1
100.0%
product fit
1
1
100.0%
spill-over effects of brand e ...
1
1
100.0%
국가 간 공동브랜딩
1
1
100.0%
브랜드자산의 구성요소
2
2
100.0%
브랜드자산의 이월효과
1
1
100.0%
원산지이미지적합성
1
1
100.0%
제품적합성
1
1
100.0%
brand fit
4
2
50.0%
product category fit
2
1
50.0%
구성브랜드
4
2
50.0%
co-branding
5
2
40.0%
corporateadvertising
3
1
33.3%
제품군적합성
3
1
33.3%
brandalliance
4
1
25.0%
use and gratification
5
1
20.0%
공동브랜딩
5
1
20.0%
브랜드적합성
11
2
18.2%
기업광고
7
1
14.3%
공동브랜드
21
1
4.8%
use motivation
28
1
3.6%
자아표현
28
1
3.6%
brand equity
163
2
1.2%
브랜드자산
349
2
0.6%
이용동기
284
1
0.4%
페이스북
277
1
0.4%
facebook
295
1
0.3%
phenomenological study
300
1
0.3%
프라이버시
344
1
0.3%
privacy
469
1
0.2%
“현상학적연구”
755
1
0.1%
계
12,973
4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최용주'
의 발표논문(3)
공동브랜딩의 적합성과 브랜드자산의 구성요소에 관한 연구
유성신
최용주
이진균
한국환경생태학회
[2015]
원산지이미지적합성과 제품군적합성이 국가 간 공동브랜드의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진균
최용주
한국환경생태학회
[2015]
대학생들의 페이스북 이용 경험에 관한 현상학적 연구 : 자아표현과 기업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의미를 중심으로
유성신
최용주
한국환경생태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