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서비스 이용량이 온라인 광고 속성평가와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이은선'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136 |
14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동영상 광고 속성
|
3
|
1
|
|
online video advertising
|
4
|
1
|
|
attitude toward ad
|
6
|
1
|
|
intrusiveness
|
6
|
1
|
|
방해성
|
9
|
1
|
|
informativeness
|
15
|
1
|
|
동영상 콘텐츠
|
24
|
1
|
|
trustworthiness
|
41
|
1
|
|
entertainment
|
56
|
1
|
|
오락성
|
64
|
1
|
|
정보성
|
67
|
1
|
|
ott
|
180
|
1
|
|
광고태도
|
265
|
1
|
|
신뢰성
|
396
|
1
|
|
계 |
|
1,136 |
14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