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통신기업의 공유가치창출(CSV)이 사회적 거리와 브랜드 이미지를 통해 소비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황윤환
길기순
서영욱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황윤환
길기순
서영욱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황윤환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길기순
1건
서영욱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나영
1건
김수연
1건
류지영
1건
박갑주
1건
박동균
1건
박동균
1건
박상배
1건
배상중
1건
심우극
1건
양혜승(Hye-Seung Yang)
1건
윤각
2건
윤선미 ( Sun Mi Yun )
3건
이서형
1건
이수범(Soo-Bum Lee)
2건
이승익
1건
이승익
1건
이정실
1건
임재국
2건
정세균
1건
하동현(Dong-Hyun Ha)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황윤환
'황윤환'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11
8
8.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nsumer’s Behavioral Inte ...
2
1
50.0%
소비자 행동의도
8
1
12.5%
Social Distance
64
1
1.6%
사회적 거리
74
1
1.4%
csv
120
1
0.8%
공유가치창출
191
1
0.5%
Brand Image
308
1
0.3%
브랜드 이미지
544
1
0.2%
계
1,311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황윤환'
의 발표논문(1)
통신기업의 공유가치창출(CSV)이 사회적 거리와 브랜드 이미지를 통해 소비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길기순
황윤환
서영욱
한국기업경영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