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effect of cultural differences on the preference of online game items: Focusing on the free-to-play game model
'Kiseok Choi(최기석)'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842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무료 아이템
|
1
|
1
|
|
Free-to-play
|
3
|
1
|
|
Cultural differences
|
8
|
1
|
|
Mobile game
|
28
|
1
|
|
문화적 차이
|
78
|
1
|
|
Collectivism
|
88
|
1
|
|
Individualism
|
93
|
1
|
|
온라인게임
|
135
|
1
|
|
개인주의
|
222
|
1
|
|
집단주의
|
186
|
1
|
|
계 |
|
842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Kiseok Choi(최기석)'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