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항공사 로열티 프로그램의 고객 가치지각이 브랜드 로열티, 가격민감도 및 전환비용 인식에 미치는 영향
최호수
이상학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최호수
이상학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최호수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상학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안서원 ( Ahn Sowon )
1건
고재윤(Ko Jae Youn)
1건
곽동성
2건
류영경
1건
박규은(Park, Kyu-Eun)
1건
박진우
1건
설도원
1건
유세란(Yoo, Se-Ran)
1건
이남정
1건
이상학
1건
이승훈(Seung-Hun Lee)
2건
이원준 ( Won Jun Lee )
1건
이은용(Lee, Eun-Yong)
1건
이재상
1건
이종헌
1건
임기흥
4건
임기흥,권진희
1건
정분도(Boon Do Jeong)
1건
조현주(Hyun-Joo Cho)
2건
최승욱 ( Seung Uk Choi )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최호수
'최호수'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26
12
23.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irline Loyalty Program
2
1
50.0%
Switching Cost Recognition
2
1
50.0%
마일리지 프로그램
2
1
50.0%
전환비용 인식
2
1
50.0%
항공사로열티프로그램
3
1
33.3%
frequentflyerprogram
5
1
20.0%
Customer Perceived Value
9
1
11.1%
브랜드 로열티
21
1
4.8%
가치 지각
24
1
4.2%
price-sensitivity
52
1
1.9%
가격민감도
78
1
1.3%
Brand Loyalty
226
1
0.4%
계
426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최호수'
의 발표논문(1)
항공사 로열티 프로그램의 고객 가치지각이 브랜드 로열티, 가격민감도 및 전환비용 인식에 미치는 영향
이상학
최호수
한국항공경영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