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싱가포르, 일본 교과서에 제시된 자연수의 혼합 계산에 대한 지도 방안의 비교 분석
'Kim, SukJi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34 |
5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초등교육( 국민학교 교육 )
|
104
|
1
|
|
주제어 |
연산 순서
|
2
|
1
|
|
괄호
|
4
|
1
|
|
자연수의 혼합 계산
|
4
|
1
|
|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
|
20
|
1
|
|
계 |
|
134 |
5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