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유아 및 초등교육
|
59
|
2
|
|
주제어 |
2011elementaryschoolmathemati ...
|
1
|
1
|
|
achievementstandardsinelement ...
|
1
|
1
|
|
chines character mathematical ...
|
1
|
1
|
|
diagonalline
|
1
|
1
|
|
fractiondivisionalgorithm
|
1
|
1
|
|
interiorangle
|
1
|
1
|
|
japanselementaryschoolmathema ...
|
1
|
1
|
|
mathematical terminology
|
1
|
1
|
|
meaningoffractiondivision
|
1
|
1
|
|
native korean mathematical te ...
|
1
|
1
|
|
objectivesofelementaryschoolm ...
|
1
|
1
|
|
strategies of estimation in m ...
|
1
|
1
|
|
teachingcontentsofelementarys ...
|
1
|
1
|
|
teachingofelementaryschoolmat ...
|
1
|
1
|
|
types of estimation in measur ...
|
1
|
1
|
|
고유어 수학 용어
|
1
|
1
|
|
분수나눗셈알고리즘
|
1
|
1
|
|
분수나눗셈의의미
|
1
|
1
|
|
어림재기 유형
|
1
|
1
|
|
어림재기 전략
|
1
|
1
|
|
일본의초등학교수학
|
1
|
1
|
|
초등학교수학과목표
|
1
|
1
|
|
초등학교수학과지도
|
1
|
1
|
|
초등학교수학과지도내용
|
1
|
1
|
|
한자어 수학 용어
|
1
|
1
|
|
concavepolygon
|
2
|
1
|
|
estimationinmeasurement
|
2
|
1
|
|
revisionofthecurriculum
|
2
|
1
|
|
대각선
|
2
|
1
|
|
역수
|
2
|
1
|
|
오목다각형
|
2
|
1
|
|
standardalgorithm
|
3
|
1
|
|
어림재기
|
3
|
1
|
|
초등학교 수학과 교육과정
|
7
|
2
|
|
elementarymathematicscurricul ...
|
8
|
2
|
|
elementaryschoolmathematics
|
4
|
1
|
|
초등학교수학과성취기준
|
4
|
1
|
|
다각형
|
5
|
1
|
|
초등학교 수학
|
11
|
2
|
|
elementarytextbook
|
6
|
1
|
|
polygon
|
6
|
1
|
|
내각
|
6
|
1
|
|
수학용어
|
6
|
1
|
|
표준알고리즘
|
6
|
1
|
|
ccssm
|
7
|
1
|
|
reciprocal
|
10
|
1
|
|
교육과정비교
|
10
|
1
|
|
elementarymathematicstextbook
|
12
|
1
|
|
elementary mathematics
|
15
|
1
|
|
초등학교 교과서
|
18
|
1
|
|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
|
20
|
1
|
|
초등학교교육과정
|
45
|
1
|
|
계 |
|
308 |
57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