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의 윤리적 소비성향과 사회신뢰수준이 기업의 공익연계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박윤서(Yoonseo Park)
김용식(Yongsik Kim)
단빙양(Bingyang Duan)
우교혜(Jiaohui Yu)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박윤서(Yoonseo Park)
김용식(Yongsik Kim)
단빙양(Bingyang Duan)
우교혜(Jiaohui Yu)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단빙양(Bingyang Duan)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김용식(Yongsik Kim)
1건
박윤서(Yoonseo Park)
1건
우교혜(Jiaohui Yu)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성열홍 ( Sung Youl Hong )
1건
조혜진 ( Cho Hyejin )
1건
김자연
1건
김종흠 ( Kim Jonghum )
1건
김진현
1건
나준희(Na, June-Hee)
1건
박남기(Namkee Park)
1건
박병식(Park, Byoung Sik)
2건
박선경(Park, SunKyung)
1건
신유리 ( Yuri Shin )
1건
신준철
1건
심준보
1건
이승인(Lee, Seung-In)
1건
임예빈(Yebin Im)
1건
전진아
1건
정원식
2건
조창환
1건
최윤정
1건
하영원
1건
황준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단빙양(Bingyang Duan)
'단빙양(Bingyang Dua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04
10
31.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Ethical Consumption Propens ...
1
1
100.0%
Types of Product
1
1
100.0%
공익연계
2
1
50.0%
마케팅 윤리적 소비성향
2
1
50.0%
causerelatedmarketing
16
1
6.3%
Product Attitude
34
1
2.9%
Social Trust
47
1
2.1%
사회적 신뢰
69
1
1.4%
제품 태도
106
1
0.9%
제품 유형
126
1
0.8%
계
404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단빙양(Bingyang Duan)'
의 발표논문(1)
소비자의 윤리적 소비성향과 사회신뢰수준이 기업의 공익연계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용식(Yongsik Kim)
우교혜(Jiaohui Yu)
박윤서(Yoonseo Park)
단빙양(Bingyang Duan)
한국콘텐츠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