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인스타그램의 정보제공 주체(브랜드 vs 소비자)에 따른 소비자 인식 -신뢰성, 유용성, 유희성을 중심으로-
'이은영'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962 |
12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바느질,의류,개인과 가족생활의 ...
|
777
|
2
|
|
주제어 |
작은 키 여성
|
2
|
1
|
|
쁘띠사이즈
|
4
|
1
|
|
신체치수
|
13
|
1
|
|
체형특성
|
18
|
1
|
|
정보제공
|
85
|
1
|
|
체형
|
97
|
1
|
|
유희성
|
135
|
1
|
|
인스타그램
|
207
|
1
|
|
유용성
|
228
|
1
|
|
신뢰성
|
396
|
1
|
|
계 |
|
1,962 |
1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