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패션 인스타그램의 정보제공 주체(브랜드 vs 소비자)에 따른 소비자 인식 -신뢰성, 유용성, 유희성을 중심으로-
윤아영
이은영
이현화
Yoon, Ayoung
Lee, Eunyoung
Lee, Hyun-Hwa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윤아영
이은영
이현화
Yoon, Ayoung
Lee, Eunyoung
Lee, Hyun-Hwa
주제어
신뢰성
유용성
유희성
인스타그램
정보제공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822)
바느질,의류,개인과 가족생활의 관리 776건
신뢰성 395건
유용성 227건
인스타그램 206건
유희성 134건
정보제공 84건
인용/피인용
패션 인스타그램의 정보제공 주체(브랜드 vs 소비자)에 ...
' 패션 인스타그램의 정보제공 주체(브랜드 vs 소비자)에 따른 소비자 인식 -신뢰성, 유용성, 유희성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바느질,의류,개인과 가족생활의 관리
신뢰성
유용성
유희성
인스타그램
정보제공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81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바느질,의류,개인과 가족생활의 ...
777
0
0.0%
주제어
신뢰성
396
0
0.0%
유용성
228
0
0.0%
유희성
135
0
0.0%
인스타그램
207
0
0.0%
정보제공
85
0
0.0%
계
1,82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