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OTT를 통해 제공되는 콘텐츠 특성에 관한 연구
함민정(Min Jeong Ham)
신유진(Yoo Jin Shin)
이상우(Sang Woo Lee)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함민정(Min Jeong Ham)
신유진(Yoo Jin Shin)
이상우(Sang Woo Lee)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상우(Sang Woo Lee)
발표논문(3)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4)
배현진(Hyun-Jin Bae)
2건
신유진(Yoo Jin Shin)
1건
이혜린(Hyerin Lee)
1건
함민정(Min Jeong Ham)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민 ( Kim Min )
1건
Kim, Seung-In
1건
김병현
1건
김승인
1건
김승인
1건
김찬규
1건
남 정 숙
1건
변기용(Byun, Kiyong)
1건
송필재
1건
이경렬
2건
이경숙(Kyung-Sook Lee)
1건
이준희
1건
장형준
2건
정석진(Suk Jin Jung)
1건
정현선(Jeong Hyeon seon)
2건
조영신(Cho Young-Shin)
1건
조윤형
1건
최혜선
2건
한동숭(Dongsoong Han)
1건
홍소희 ( Hong So Hee )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상우(Sang Woo Lee)
'이상우(Sang Woo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304
30
14.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Online Seller
1
1
100.0%
Places of Use
1
1
100.0%
personalized recommendation s ...
2
1
50.0%
이용 장소
2
1
50.0%
usage satisfaction
3
1
33.3%
판매자
5
1
20.0%
Two-sided Market
6
1
16.7%
개인화 추천서비스
7
1
14.3%
simple payment service
10
1
10.0%
User Characteristics
16
1
6.3%
이용자 특성
29
1
3.4%
OTT Service
32
1
3.1%
간편결제 서비스
32
1
3.1%
양면시장
74
1
1.4%
이용만족도
95
1
1.1%
Online Shopping
104
1
1.0%
Content
116
1
0.9%
온라인쇼핑
110
1
0.9%
content
121
1
0.8%
-algorithm
152
1
0.7%
ott
180
1
0.6%
platform
259
1
0.4%
콘텐츠
487
2
0.4%
플랫폼
620
2
0.3%
Platform
431
1
0.2%
media
500
1
0.2%
미디어
458
1
0.2%
알고리즘
451
1
0.2%
계
4,304
3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상우(Sang Woo Lee)'
의 발표논문(3)
OTT를 통해 제공되는 콘텐츠 특성에 관한 연구
신유진(Yoo Jin Shin)
함민정(Min Jeong Ham)
이상우(Sang Woo Lee)
한국콘텐츠학회
[2018]
온라인 쇼핑 플랫폼 및 간편결제서비스 선택 시 판매자가 고려하는 요인에 대한 실증적 연구
배현진(Hyun-Jin Bae)
이혜린(Hyerin Lee)
이상우(Sang Woo Lee)
한국콘텐츠학회
[2019]
콘텐츠 특성에 따른 개인화 추천서비스 플랫폼에 대한 사용자 인식 연구
배현진(Hyun-Jin Bae)
이상우(Sang Woo Lee)
한국방송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