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특성이 고객 재구매 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
'장항'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394 |
12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Loyalty Program
|
8
|
1
|
|
로열티 프로그램
|
25
|
1
|
|
스타벅스
|
29
|
1
|
|
starbucks
|
45
|
1
|
|
Personalization
|
75
|
1
|
|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
78
|
1
|
|
mobile-application
|
121
|
1
|
|
개인화
|
143
|
1
|
|
Brand Image
|
308
|
1
|
|
브랜드 이미지
|
544
|
1
|
|
융 복합
|
608
|
1
|
|
Convergence
|
1,410
|
1
|
|
계 |
|
3,394 |
1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