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전자고객센터를 통한 유통업체의 고객 충성도 구축에 관한 연구
현효원(Hyun Hyo won)
정종용(Chung JongYong)
박정근(Park Jung Kun)
유원상(Yoo Weon Sang)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현효원(Hyun Hyo won)
정종용(Chung JongYong)
박정근(Park Jung Kun)
유원상(Yoo Weon Sang)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유원상(Yoo Weon Sang)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4)
박정근(Park Jung Kun)
2건
현효원(Hyun Hyo won)
2건
이영희(Lee Young Hee)
1건
정종용(Chung JongYong)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대봉
1건
김미영
1건
김미진
1건
김부미
1건
김영욱
2건
김은성
1건
김종운
1건
박갑주
1건
박정희
1건
박지혁
1건
신자현
1건
신정희
1건
안도희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용기
1건
이현주
2건
이효녕
1건
정혜영
1건
조한익
1건
현영섭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유원상(Yoo Weon Sang)
'유원상(Yoo Weon Sa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2,984
24
48.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1
2
0.0%
주제어
cause-relatedmarketing
1
1
100.0%
e-contact center
1
1
100.0%
interpersonal service quality
1
1
100.0%
loyalty transfer
1
1
100.0%
technology loyalty
1
1
100.0%
기술충성도
1
1
100.0%
대면적 서비스품질
1
1
100.0%
자율지향 소비가치
1
1
100.0%
전자고객센터
1
1
100.0%
충성도 이전
1
1
100.0%
타인지향 소비가치
2
1
50.0%
technology trust
3
1
33.3%
기술신뢰
11
1
9.1%
consumer loyalty
12
1
8.3%
consumervalue
20
1
5.0%
공익연계 마케팅
65
1
1.5%
purchase intention
366
1
0.3%
attitude
617
1
0.2%
trust
440
1
0.2%
충성도
661
1
0.2%
신뢰
1,544
1
0.1%
태도
1,322
1
0.1%
계
12,984
2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유원상(Yoo Weon Sang)'
의 발표논문(2)
기업의 공익연계 마케팅이 소비자의 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정근(Park Jung Kun)
현효원(Hyun Hyo won)
이영희(Lee Young Hee)
유원상(Yoo Weon Sang)
한국상품학회
[2017]
전자고객센터를 통한 유통업체의 고객 충성도 구축에 관한 연구
박정근(Park Jung Kun)
현효원(Hyun Hyo won)
정종용(Chung JongYong)
유원상(Yoo Weon Sang)
한국상품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