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화장품 시장에서 국가와 브랜드 이미지의 상호 인과관계의 대안적 모델 검증
'전정현(Jun Jung hyu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3,067 |
35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경제학
|
7,911
|
2
|
|
주제어 |
체홉의 예술세계
|
2
|
1
|
|
언어이념
|
3
|
1
|
|
country-of-origin effect
|
4
|
1
|
|
country image
|
6
|
1
|
|
halo effect
|
8
|
1
|
|
fitness center
|
12
|
1
|
|
대리이론
|
12
|
1
|
|
순수주의
|
12
|
1
|
|
purism
|
13
|
1
|
|
메타담화
|
15
|
1
|
|
자기조절초점
|
20
|
1
|
|
원산지 효과
|
21
|
1
|
|
attribution theory
|
22
|
1
|
|
service provider
|
24
|
1
|
|
피트니스센터
|
26
|
1
|
|
후광 효과
|
29
|
1
|
|
서비스 제공자
|
33
|
1
|
|
agency theory
|
48
|
1
|
|
순응
|
49
|
1
|
|
귀인 이론
|
54
|
1
|
|
compliance
|
95
|
1
|
|
similarity
|
110
|
1
|
|
expertise
|
118
|
1
|
|
언어 정책
|
125
|
1
|
|
유사성
|
129
|
1
|
|
regulatory focus
|
160
|
1
|
|
brand image
|
262
|
1
|
|
brand loyalty
|
229
|
1
|
|
국가 이미지
|
293
|
1
|
|
브랜드 이미지
|
544
|
1
|
|
브랜드 충성도
|
407
|
1
|
|
전문성
|
634
|
1
|
|
정체성
|
1,637
|
1
|
|
계 |
|
13,067 |
35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전정현(Jun Jung hyun)'의 발표논문(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