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공지능
딥 러닝
COVID-19
머신 러닝
텍스트 마이닝
인기 활용 키워드 :
우울
사회적지지
자기효능감
인공지능
자아존중감
스포츠 브랜드이미지 인식의 유형화 : Q방법론의 응용
이도희
윤성중
2017년
Created with Highcharts 5.0.0
활용도
영향력
공유도
3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도희
윤성중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도희
발표논문(5)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5)
김선경
1건
박행님
1건
왕현선
1건
윤성중
1건
윤성중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곽혜원
2건
권성연
2건
김경희
1건
김윤영
1건
김은영
1건
박성희
1건
박현정
4건
서경현(Kyung Hyun Suh)
1건
서영석 ( Young Seok Seo )
2건
유계숙
1건
윤명숙(Yoon , Myeong-Sook)
1건
이동훈(Dong-Hun Lee)
5건
이재경
1건
이지은
2건
전주성
1건
정은숙
1건
정혜정
1건
진은영
1건
최외선
1건
한현지
1건
더보기 +
닫기 -
공동연구/유사연구
이도희
배상윤
Kim, Seung-Hee
홍수미
Bae, Sang-Yun
김승희
Bae, Sang-Yun
Hong, Soo-Mi
Kim, Seung-Hee
김영순
김윤영
김정규
김혜영
김희화
남윤주
박선영
박성혜
박승희
박재국
안도희
윤명숙(Yoon , Myeong-Sook)
이동훈(Dong-Hun Lee)
이숙향(Lee Suk Hyang)
이은숙
이혜경
정민예
주영주
천성문
최외선
배상윤
공동연구
유사연구
'이도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484
31
24.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Image of Sports Brand
1
1
100.0%
eyeglasslensesexportindustry
1
1
100.0%
신앙인식
1
1
100.0%
안경렌즈산업
1
1
100.0%
abductionapproach
2
1
50.0%
재무행정
2
1
50.0%
financialadministration
3
1
33.3%
abductive approach
10
2
20.0%
가설발견적 접근
14
2
14.3%
회계윤리
12
1
8.3%
brandpositioning
17
1
5.9%
브랜드 포지셔닝
20
1
5.0%
주관성연구
138
2
1.4%
belief
96
1
1.0%
typology
165
1
0.6%
q-methodology
388
2
0.5%
q 방법론
1,136
4
0.4%
university student
279
1
0.4%
유형화
248
1
0.4%
perception
340
1
0.3%
브랜드 이미지
588
1
0.2%
q methodology
724
1
0.1%
인식
1,732
1
0.1%
대학생
3,566
1
0.0%
계
9,484
31
24.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도희'
의 발표논문(5)
Q방법론을 활용한 회계윤리 인식에 대한 연구
왕현선
이도희
한국회계학회
[2014]
대학생들의 신앙인식에 대한 주관성 연구
박행님
이도희
한국복음주의실천신학회
[2015]
우리나라 안경렌즈산업의 해외시장 브랜드 포지셔닝전략
윤성중
이도희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15]
Q방법을 활용한 재무행정 인식의 유형화
김선경
이도희
충남대학교 사회과학연구소
[2014]
스포츠 브랜드이미지 인식의 유형화 : Q방법론의 응용
윤성중
이도희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