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사회과학
|
13,044
|
9
|
|
주제어 |
Brand Gravity
|
2
|
1
|
|
Brand Gravity Model
|
2
|
1
|
|
Experienced Value
|
2
|
1
|
|
Native Land Food
|
2
|
1
|
|
Native Land Image
|
2
|
1
|
|
Second Brand
|
2
|
1
|
|
right/left
|
2
|
1
|
|
도움반
|
2
|
1
|
|
브랜드 중력
|
2
|
1
|
|
브랜드 중력모형
|
2
|
1
|
|
세컨드 브랜드
|
2
|
1
|
|
향토이미지
|
2
|
1
|
|
Animal Welfare Authenticati ...
|
3
|
1
|
|
ETRA(Extended Theory of r ...
|
3
|
1
|
|
Korean buffet
|
3
|
1
|
|
special children
|
3
|
1
|
|
동물복지인증식품
|
3
|
1
|
|
cook
|
4
|
1
|
|
vmd(visual merchandising)
|
4
|
1
|
|
Masstige
|
5
|
1
|
|
소독제
|
7
|
1
|
|
venture company
|
8
|
1
|
|
염소소독
|
8
|
1
|
|
요리사
|
8
|
1
|
|
커피숍
|
8
|
1
|
|
특수아동
|
8
|
1
|
|
TV Food Program
|
9
|
1
|
|
매스티지
|
9
|
1
|
|
strategic change
|
10
|
1
|
|
TV 요리프로그램
|
11
|
1
|
|
jobimage
|
11
|
1
|
|
chef
|
13
|
1
|
|
확장된 합리적 행동이론
|
14
|
1
|
|
한식뷔페
|
15
|
1
|
|
impression
|
17
|
1
|
|
Brand Extension
|
18
|
1
|
|
venture capital
|
18
|
1
|
|
조리사
|
20
|
1
|
|
brandrecognition
|
22
|
1
|
|
coffee shops
|
22
|
1
|
|
Food Tourism
|
27
|
1
|
|
framingeffect
|
27
|
1
|
|
인상
|
27
|
1
|
|
향토음식
|
27
|
1
|
|
직업이미지
|
30
|
1
|
|
Uniform
|
32
|
1
|
|
유니폼
|
34
|
1
|
|
브랜드 인지
|
37
|
1
|
|
Mediated Effect
|
38
|
1
|
|
생산성향상
|
38
|
1
|
|
소독
|
38
|
1
|
|
자기표현력
|
40
|
1
|
|
korean-food
|
47
|
1
|
|
프레이밍 효과
|
47
|
1
|
|
visit intention
|
54
|
1
|
|
Animal Welfare
|
56
|
1
|
|
경험 가치
|
63
|
1
|
|
브랜드 확장
|
62
|
1
|
|
음식관광
|
67
|
1
|
|
이익지속성
|
67
|
1
|
|
한식
|
65
|
1
|
|
consumption value
|
160
|
2
|
|
동물복지
|
92
|
1
|
|
콜라보레 이션
|
93
|
1
|
|
Seawater
|
97
|
1
|
|
벤처캐피탈
|
96
|
1
|
|
이익의 질
|
103
|
1
|
|
실제이익조정
|
108
|
1
|
|
전공만족
|
114
|
1
|
|
Corporate Image
|
122
|
1
|
|
소비가치
|
290
|
2
|
|
방문의도
|
160
|
1
|
|
모델링
|
210
|
1
|
|
Major Satisfaction
|
229
|
1
|
|
selection attributes
|
228
|
1
|
|
기업이미지
|
266
|
1
|
|
벤처기업
|
236
|
1
|
|
Brand Image
|
308
|
1
|
|
collaboration
|
295
|
1
|
|
purchase intention
|
1,053
|
3
|
|
customer loyalty
|
451
|
1
|
|
고객 충성도
|
471
|
1
|
|
구매의도
|
1,528
|
3
|
|
미술치료
|
545
|
1
|
|
브랜드 이미지
|
544
|
1
|
|
선택속성
|
579
|
1
|
|
이익조정
|
586
|
1
|
|
Job Satisfaction
|
1,505
|
1
|
|
매개효과
|
2,588
|
1
|
|
직무만족
|
3,270
|
1
|
|
계 |
|
30,602 |
105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