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매스티지 상품의 소비가치가 프레이밍 효과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지응(Kim, Ji-Eung)
강진희(Kang Jin-hee)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지응(Kim, Ji-Eung)
강진희(Kang Jin-hee)
주제어
Masstige
Consumption Value
FramingEffect
Purchase Intention
right/left
Special children
구매의도
도움반
매스티지
미술치료
소비가치
자기표현력
특수아동
프레이밍 효과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6,748)
사회과학 13,043건
구매의도 1,527건
purchase intention 1,052건
미술치료 544건
소비가치 289건
consumption value 159건
프레이밍 효과 46건
자기표현력 39건
framingeffect 26건
매스티지 8건
특수아동 7건
Masstige 4건
special children 2건
right/left 1건
도움반 1건
인용/피인용
매스티지 상품의 소비가치가 프레이밍 효과와 구매의 ...
' 매스티지 상품의 소비가치가 프레이밍 효과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사회과학
Masstige
consumption value
framingeffect
purchase intention
right/left
special children
구매의도
도움반
매스티지
미술치료
소비가치
자기표현력
특수아동
프레이밍 효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6,73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044
0
0.0%
주제어
Masstige
5
0
0.0%
consumption value
160
0
0.0%
framingeffect
27
0
0.0%
purchase intention
1,053
0
0.0%
right/left
2
0
0.0%
special children
3
0
0.0%
구매의도
1,528
0
0.0%
도움반
2
0
0.0%
매스티지
9
0
0.0%
미술치료
545
0
0.0%
소비가치
290
0
0.0%
자기표현력
40
0
0.0%
특수아동
8
0
0.0%
프레이밍 효과
47
0
0.0%
계
16,76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