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정책이슈에 대한 유권자의 심리적 거리가 유머 소구를 활용한 정치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정치관여도의 조절적 역할을 고려하여
이인성
이미나
김하나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인성
이미나
김하나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미나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김하나
2건
이인성
2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 Hee Jung Lee )
1건
김만기
2건
김영두(Kim, Youngdoo)
1건
남아영(Nam, Ahyoung)
1건
박권일
1건
배희경(Heekyung Bae)
1건
송민호 ( Min Ho Song )
1건
송민호(Song, MinHo)
1건
윤재웅
1건
이인성
4건
이진용(Jin Yong Lee)
1건
이혜림
1건
이희태(Lee, Hee Tae)
1건
정경환(Chung, Kyung-Hwan)
1건
정은교(EunKyo Jung)
1건
정의준
1건
조재욱
1건
한충민
1건
한층민 ( C Min Han )
1건
홍영일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미나
'이미나'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33
15
16.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Retinex transform
2
1
50.0%
Trajectories of hand position ...
2
1
50.0%
Humor Appeal
6
1
16.7%
politicaladvertising
6
1
16.7%
유머소구
13
2
15.4%
Projector
7
1
14.3%
정치관여도
20
2
10.0%
Political Involvement
11
1
9.1%
정치광고
29
2
6.9%
심리적 거리
81
2
2.5%
Psychological Distance
56
1
1.8%
계
233
1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미나'
의 발표논문(2)
정책이슈에 대한 유권자의 심리적 거리가 유머 소구를 활용한 정치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정치관여도의 조절적 역할을 고려하여
김하나
이인성
이미나
한국광고PR실학회
[2016]
정책이슈에 대한 유권자의 심리적 거리가 유머 소구를 활용한 정치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정치관여도의 조절적 역할을 고려하여
김하나
이인성
이미나
한국광고PR실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