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의복
|
165
|
10
|
|
주제어 |
Attitude toward online shoppi ...
|
1
|
1
|
|
Clothing attribute
|
1
|
1
|
|
Ethical activity
|
1
|
1
|
|
Ethical slogan t-shirts
|
1
|
1
|
|
Fashion trading areas
|
1
|
1
|
|
atsci
|
1
|
1
|
|
brandsportswear
|
1
|
1
|
|
csrtypes
|
1
|
1
|
|
korean fashion companies
|
1
|
1
|
|
natural:패션트렌드
|
1
|
1
|
|
other customer perceptions
|
1
|
1
|
|
reflexive evaluation
|
1
|
1
|
|
role knowledge
|
1
|
1
|
|
모던내추럴
|
1
|
1
|
|
반영평가
|
1
|
1
|
|
브랜드 스포츠웨어
|
1
|
1
|
|
사회비교정보주목성
|
1
|
1
|
|
역할 지식
|
1
|
1
|
|
Perceived variety
|
2
|
1
|
|
Product classification method
|
2
|
1
|
|
Store attitude
|
2
|
1
|
|
csir
|
2
|
1
|
|
fashion store
|
2
|
1
|
|
male customer
|
2
|
1
|
|
다양성 지각
|
2
|
1
|
|
윤리적 슬로건 티셔츠
|
2
|
1
|
|
의복속성
|
2
|
1
|
|
인터넷 쇼핑몰 태도
|
2
|
1
|
|
제품 분류 방식
|
2
|
1
|
|
Other customer perceptions
|
3
|
1
|
|
corporatesocialirresponsibili ...
|
3
|
1
|
|
dongdaemun
|
3
|
1
|
|
자기이미지일치
|
3
|
1
|
|
Attitude changes
|
4
|
1
|
|
Behavioral response
|
4
|
1
|
|
OAU
|
4
|
1
|
|
Palestinian Citizenship
|
4
|
1
|
|
Palestinian Nationality
|
4
|
1
|
|
Turkish nationality
|
4
|
1
|
|
Wave-particle Duality
|
4
|
1
|
|
muqaddimah
|
4
|
1
|
|
umran badawi
|
4
|
1
|
|
umran hadari
|
4
|
1
|
|
다른 고객 지각
|
4
|
1
|
|
아프리카연합기구
|
4
|
1
|
|
인지과부하
|
4
|
1
|
|
카타르헤나 선언
|
4
|
1
|
|
패션점포
|
4
|
1
|
|
한국 패션기업
|
4
|
1
|
|
other customers
|
5
|
1
|
|
다른 고객
|
5
|
1
|
|
동대문
|
5
|
1
|
|
윤리적 활동
|
5
|
1
|
|
garosugil
|
6
|
1
|
|
sports commitment
|
6
|
1
|
|
국제난민법
|
6
|
1
|
|
답사 콘텐츠
|
6
|
1
|
|
패션상권
|
6
|
1
|
|
csr유형
|
7
|
1
|
|
기업의사회적무책임
|
7
|
1
|
|
itaewon
|
8
|
1
|
|
store attitude
|
8
|
1
|
|
비호신청자
|
8
|
1
|
|
이스탄불
|
8
|
1
|
|
점포태도
|
8
|
1
|
|
Shopping value
|
9
|
1
|
|
information overload
|
10
|
1
|
|
behavioral response
|
11
|
1
|
|
self-image congruence
|
12
|
1
|
|
가로수길
|
12
|
1
|
|
히즈라
|
12
|
1
|
|
오르한 파묵
|
13
|
1
|
|
터키문학
|
13
|
1
|
|
expectancydisconfirmationtheo ...
|
14
|
1
|
|
salespeople
|
14
|
1
|
|
strategic csr
|
14
|
1
|
|
이태원
|
14
|
1
|
|
fashiontrend
|
17
|
1
|
|
zionism
|
17
|
1
|
|
남성 소비자
|
17
|
1
|
|
스포츠몰입
|
18
|
1
|
|
행동반응
|
19
|
1
|
|
신체적 매력
|
20
|
1
|
|
판매원
|
21
|
1
|
|
physical attractiveness
|
23
|
1
|
|
고등교육정책
|
24
|
1
|
|
인문지리
|
24
|
1
|
|
Strategic CSR
|
33
|
1
|
|
꾸란
|
44
|
1
|
|
문학 공간
|
44
|
1
|
|
Conjoint analysis
|
50
|
1
|
|
quran
|
50
|
1
|
|
전략적 csr
|
51
|
1
|
|
태도변화
|
51
|
1
|
|
기대불일치
|
61
|
1
|
|
쇼핑가치
|
65
|
1
|
|
sharia
|
73
|
1
|
|
The Korean War
|
94
|
1
|
|
사우디아라비아
|
87
|
1
|
|
Consumer
|
100
|
1
|
|
In-depth interview
|
101
|
1
|
|
샤리아
|
110
|
1
|
|
consumer
|
132
|
1
|
|
심층면접
|
133
|
1
|
|
컨조인트 분석
|
130
|
1
|
|
modern
|
146
|
1
|
|
refugees
|
142
|
1
|
|
in-depth interview
|
167
|
1
|
|
Network analysis
|
240
|
1
|
|
brand attitude
|
228
|
1
|
|
saudi arabia
|
241
|
1
|
|
소비자
|
228
|
1
|
|
위기관리
|
226
|
1
|
|
Trauma
|
352
|
1
|
|
risk management
|
352
|
1
|
|
난민
|
369
|
1
|
|
사회 연결망 분석
|
392
|
1
|
|
이슬람
|
326
|
1
|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 ...
|
402
|
1
|
|
network analysis
|
410
|
1
|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658
|
1
|
|
문학교육
|
536
|
1
|
|
브랜드 태도
|
520
|
1
|
|
csr
|
669
|
1
|
|
네트워크분석
|
905
|
1
|
|
계 |
|
9,651 |
135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