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경험과 브랜드애착의 관계에서 즐거움의 매개효과
'김동국'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3,471 |
9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사회과학
|
13,044
|
1
|
|
주제어 |
cognitivepleasure
|
1
|
1
|
|
emotionalpleasure
|
2
|
1
|
|
정서적 즐거움
|
2
|
1
|
|
인지적 즐거움
|
7
|
1
|
|
brand experience
|
51
|
1
|
|
brand attachment
|
77
|
1
|
|
브랜드경험
|
133
|
1
|
|
브랜드 애착
|
154
|
1
|
|
계 |
|
13,471 |
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