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종매체 간 광고캠페인의 통합 노출효과 예측에 대한 연구:TV와 PC 광고캠페인을 중심으로
이서용
박현수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서용
박현수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서용
발표논문(5)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4)
박현수
4건
남현주
2건
윤재웅
2건
배현섭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서용
'이서용'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619
11
56.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주제어
cross-platform
1
1
100.0%
cross-platformadvertising
1
1
100.0%
duplicatedreach
1
1
100.0%
크로스플랫폼 광고
1
1
100.0%
integratedexposureeffect
2
1
50.0%
mediamodel
2
1
50.0%
이종매체
2
1
50.0%
통합노출효과
3
1
33.3%
중복노출
4
1
25.0%
미디어모델
6
1
16.7%
계
9,619
1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서용'
의 발표논문(5)
이종매체 간 광고캠페인의 통합 노출효과 예측에 대한 연구:TV와 PC 광고캠페인을 중심으로
박현수
이서용
한국환경생태학회
[2015]
지상파TV 광고시청률 예측을 통한 방송광고캠 페인 누적빈도분포 추정에 대한 연구
남현주
이서용
윤재웅
박현수
(주)에스비에스
[2013]
지상파와 케이블TV 중복노출에 대한 연구
박현수
이서용
배현섭
한국광고홍보학회 ( 구 한국광고교육학회 )
[2010]
지상파TV 광고시청률 예측을 통한 방송광고캠페인 누적빈도분포 추정에 대한 연구
남현주
이서용
윤재웅
박현수
SBS문화재단
[2013]
크로스미디어 광고의 매체 중복노출 및 통합노출효과 규명에 대한 연구 : 지상파TV와 케이블TV, 온라인 광고를 중심으로
이서용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