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의 관계편익, 관계만족 및 관계지속 의도 간의 관계연구 : 서울수유전통시장을 중심으로"
안가경
김신애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안가경
김신애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안가경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김신애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Kim, Hee-Taek
1건
김동진(Kim, Dongjin)
1건
김미경
1건
김순희(Kim, Soon Hee)
1건
김신애
5건
김정희
1건
박근식(Keun-sik Park)
1건
박단비
1건
박진희
1건
설경옥(Kyoung Ok Seol)
1건
심은정
1건
유연우
2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승곤(Seung-Kon Lee)
1건
이승연(Seung-yeon Lee)
1건
전희정
1건
정갑연
1건
조영주
1건
허은주 ( Eunju Heo )
1건
홍전표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안가경
'안가경'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41
8
40.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intentiontorelationalcontinua ...
1
1
100.0%
relationship study
1
1
100.0%
관계연구
1
1
100.0%
relational satisfaction
8
1
12.5%
관계편익
18
1
5.6%
relational benefits
36
1
2.8%
관계만족
83
1
1.2%
관계지속의도
93
1
1.1%
계
241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안가경'
의 발표논문(1)
"소비자의 관계편익, 관계만족 및 관계지속 의도 간의 관계연구 : 서울수유전통시장을 중심으로"
김신애
안가경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