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국내·외 환경분야 게이미피케이션 사례분석을 통한 공익 콘텐츠 개발 방향 연구
김주우
김주우,정의준
정의준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주우
김주우,정의준
정의준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주우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정의준
2건
김주우,정의준
1건
이혜림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미혜
1건
김유경
1건
김진숙
1건
남용현
1건
박종효
1건
박지연
1건
서경현(Kyung Hyun Suh)
1건
서영석 ( Young Seok Seo )
1건
서은국 ( Eun Kook M. Suh )
1건
송원익
1건
안도희
1건
양난미 ( Nan Mee Yang )
3건
염동문
1건
유경훈
3건
이경화
2건
이기학 ( Ki Hak Lee )
2건
이윤옥
1건
임효진
1건
탁진국 ( Jin Kook Tak )
1건
황매향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주우
'김주우'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466
15
38.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gamificationenvironmentalfiel ...
1
1
100.0%
gamificationmechanism
1
1
100.0%
realizationofpublicinterest
1
1
100.0%
게이미피케이션메커니즘
1
1
100.0%
환경분야게이미피케이션
1
1
100.0%
공익실현
3
1
33.3%
adaptive game use
4
1
25.0%
개발방향
14
1
7.1%
developmentdirection
29
1
3.4%
personality
179
1
0.6%
game
267
1
0.4%
participation
329
1
0.3%
life satisfaction
430
1
0.2%
참여
445
1
0.2%
social capital
761
1
0.1%
계
2,466
1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주우'
의 발표논문(2)
국내·외 환경분야 게이미피케이션 사례분석을 통한 공익 콘텐츠 개발 방향 연구
김주우
정의준
김주우,정의준
한국게임학회
[2014]
"게임이용자의 성격, 사회자본과 게임선용이 주관적 행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주우
정의준
이혜림
한국컴퓨터게임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