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매력적인 상품정보와 비매력적인 광고모델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경진
이창곤
반용
나준희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경진
이창곤
반용
나준희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창곤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김경진
1건
나준희
1건
반용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한진욱 ( Jin-wook Han )
1건
김근형(Keun-hyung Kim)
1건
김동현
1건
김민철
1건
김봉석
1건
김윤희
2건
김지선
1건
박지혜(Jihye Park)
1건
송재기 ( Jae Ki Song )
1건
신인범
1건
양성병
1건
유동호(Dongho You)
1건
이경렬
1건
이지은 ( Ji Eun Lee )
1건
이형룡(Lee, Hyungryong)
1건
전종우
1건
정의준
1건
조지현
1건
최정일(Jeongil Choi)
2건
한희정(Hee Jeong Han)
2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창곤
'이창곤'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72
8
4.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dvertising model
7
1
14.3%
정교화 가능성 모형
14
1
7.1%
construal level theory
35
1
2.9%
temporal distance
35
1
2.9%
광고모델
37
1
2.7%
elaboration likelihood model
43
1
2.3%
시간적 거리
57
1
1.8%
해석 수준 이론
144
1
0.7%
계
372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창곤'
의 발표논문(1)
매력적인 상품정보와 비매력적인 광고모델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경진
이창곤
반용
나준희
韓國商品學會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