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의 스마트폰 광고 수용과 회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채영일 ( Young Il Chae )
이현수 ( Hyun Soo Lee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채영일 ( Young Il Chae )
이현수 ( Hyun Soo Lee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현수 ( Hyun Soo Lee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채영일 ( Young Il Chae )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기수(Kang, Gi-Su)
1건
권오준
1건
김도형
1건
김상훈
1건
김영순
1건
김현상
1건
노희옥
1건
문효곤
1건
박용수
1건
배정섭 ( Jung Sup Bae )
2건
손영곤
1건
신나민
1건
오영범
1건
이운형 ( Woon-hyung Lee )
1건
이창호
1건
임동선(Dongsun Yim)
1건
정혜원
1건
조현(Hyeon Jo)
1건
최진오
1건
한경석(Kyeong Seok Han)
3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현수 ( Hyun Soo Lee )
'이현수 ( Hyun Soo Lee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94
5
27.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ustomeravoidance
1
1
100.0%
customeracceptance
2
1
50.0%
mobile advertising
33
1
3.0%
tam
301
1
0.3%
smartphone
657
1
0.2%
계
994
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현수 ( Hyun Soo Lee )'
의 발표논문(1)
소비자의 스마트폰 광고 수용과 회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이현수 ( Hyun Soo Lee )
채영일 ( Young Il Chae )
한국경영공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