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어 |
affective domains of digital ...
|
1
|
1
|
|
assessment tool development
|
1
|
1
|
|
developing and validating an ...
|
1
|
1
|
|
digital literacy attitudes
|
2
|
2
|
|
digitalliteracylearnersprofil ...
|
1
|
1
|
|
internationalliteracyassessme ...
|
1
|
1
|
|
learnersprofile
|
1
|
1
|
|
middleschool.schoolcurriculum
|
1
|
1
|
|
pirls
|
1
|
1
|
|
programmeforinternationalstud ...
|
1
|
1
|
|
programmefortheinternationala
|
1
|
1
|
|
progressininternationalreadin ...
|
1
|
1
|
|
국제문식성평가
|
1
|
1
|
|
국제읽기발달연구
|
1
|
1
|
|
디지털 리터러시의 정의적 영역
|
1
|
1
|
|
디지털문식성교육
|
1
|
1
|
|
디지털문식성학습자프로파일
|
1
|
1
|
|
학업성취도국제비교연구
|
1
|
1
|
|
literacylearnersprofile
|
2
|
1
|
|
welfare statistical survey
|
2
|
1
|
|
소단위모델
|
2
|
1
|
|
은퇴계층
|
2
|
1
|
|
평가 도구 개발과 타당화
|
2
|
1
|
|
affective domains
|
3
|
1
|
|
가계금융 · 복지조사
|
4
|
1
|
|
학습자 프로파일
|
4
|
1
|
|
디지털 리터러시 태도
|
10
|
2
|
|
Retiree
|
7
|
1
|
|
문식성 교육
|
14
|
2
|
|
real estate assets
|
8
|
1
|
|
digitalliteracyeducation
|
9
|
1
|
|
디지털 문식성
|
12
|
1
|
|
국제 성인역량 조사
|
13
|
1
|
|
자가소유
|
20
|
1
|
|
literacy education
|
42
|
2
|
|
부동산자산
|
24
|
1
|
|
평가 도구 개발
|
25
|
1
|
|
가로주택정비사업
|
31
|
1
|
|
주거 선택
|
33
|
1
|
|
free-semester
|
36
|
1
|
|
piaac
|
36
|
1
|
|
assessment tool
|
46
|
1
|
|
학교교육과정
|
45
|
1
|
|
digital literacy
|
187
|
4
|
|
이항로짓모형
|
58
|
1
|
|
문식성
|
86
|
1
|
|
pisa
|
87
|
1
|
|
로짓 모형
|
91
|
1
|
|
value
|
96
|
1
|
|
디지털 리터러시
|
380
|
3
|
|
정의적 영역
|
129
|
1
|
|
Self-regulation
|
166
|
1
|
|
literacy
|
205
|
1
|
|
평가 도구
|
185
|
1
|
|
Value
|
235
|
1
|
|
자기조절
|
249
|
1
|
|
중학교
|
230
|
1
|
|
Participation
|
291
|
1
|
|
participation
|
329
|
1
|
|
자유학기제
|
310
|
1
|
|
Emotion
|
539
|
1
|
|
attitude
|
617
|
1
|
|
self-regulation
|
402
|
1
|
|
가치
|
412
|
1
|
|
정서
|
663
|
1
|
|
참여
|
445
|
1
|
|
emotion
|
854
|
1
|
|
self efficacy
|
1,718
|
1
|
|
self-efficacy
|
1,655
|
1
|
|
도시재생
|
1,121
|
1
|
|
태도
|
1,322
|
1
|
|
자기효능감
|
3,557
|
1
|
|
계 |
|
17,070 |
8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