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Environmental Perception, Ethical Consumer Behavior, and Price Sensitivity"
Hoe-Chang Yang
Tae-Jeom Han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Hoe-Chang Yang
Tae-Jeom Han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Tae-Jeom Han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Hoe-Chang Yang
1건
Hoe-Chang Yang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Hoe-Chang Yang
1건
Jung, Sung-Gwan
1건
Lee, Woo-Sung
1건
김소연(Kim So Yun)
1건
박경훈
1건
박상규(Sang Kyu Park)
1건
박윤서
1건
양재장
1건
양재장(Jae-Jang Yang)
1건
이승인
1건
이용기
1건
이용기( Yong Ki Lee )
1건
이우성
1건
이청림
1건
장우성
1건
정성관
1건
차문경
1건
최철재(Chul-Jae Choi)
1건
한상호
1건
한상호(Sang-Ho Han)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Tae-Jeom Han
'Tae-Jeom Ha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636
9
29.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주제어
ethicalconsumerbehaviorandpri ...
2
2
100.0%
using intention
12
2
16.7%
eco-friendlyproduct
13
2
15.4%
environmentalperception
13
2
15.4%
계
9,636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Tae-Jeom Han'
의 발표논문(2)
"Environmental Perception, Ethical Consumer Behavior, and Price Sensitivity"
Hoe-Chang Yang
Tae-Jeom Han
한국유통과학회
[2014]
Impact of Environmental Perception among Consumers on Using Intention of Eco-friendly Products
Hoe-Chang Yang
Tae-Jeom Han
한국유통과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