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국제광고를 통한 글로벌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
김지은
전종우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지은
전종우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지은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전종우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경남
1건
김민철 ( Kim Min Cheol )
1건
김봉석
1건
김원제
1건
김재업
1건
김태민
1건
김홍범(Kim, Hongbumm)
1건
김희수
1건
유호길
1건
이공섭
1건
이권영
1건
이상봉
1건
이승곤(Seung-Kon Lee)
2건
전종우
3건
조지현
1건
조태수
1건
주은정
1건
최경순
1건
최성임
1건
최풍운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지은
'김지은'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193
7
35.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주제어
globalbrandpositioning
1
1
100.0%
글로벌브랜드포지셔닝
1
1
100.0%
andsusceptibilitytoglobalcons ...
3
1
33.3%
글로벌 소비자 문화 수용성
7
1
14.3%
involvement
290
1
0.3%
관여도
295
1
0.3%
계
10,193
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지은'
의 발표논문(1)
국제광고를 통한 글로벌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
김지은
전종우
한국광고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