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크리에이티비티에서의 전략적 모호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칸느 광고제 수상작과 한국 TV광고 비교
'김운한 ( Woon Han Kim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19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ambiguouscues
|
1
|
1
|
|
cannes
|
1
|
1
|
|
모호성단서
|
1
|
1
|
|
칸느
|
1
|
1
|
|
광고크리에이티비티
|
2
|
1
|
|
strategic ambiguity
|
5
|
1
|
|
advertising creativity
|
10
|
1
|
|
전략적 모호성
|
10
|
1
|
|
informativeness
|
21
|
1
|
|
정보성
|
67
|
1
|
|
계 |
|
119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김운한 ( Woon Han Kim )'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