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국제방송 채널 브랜드의 진정성이 채널 충성도와 국가브랜드 제고에 미치는 효과 연구 : 국제방송 아리랑TV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Effects of Brand Authenticity on Brand Loyalty and Nation Brand in International Broadcasting Channel

최성배 2020년
Created with Highcharts 5.0.0활용도영향력공유도3
공동연구/유사연구
강미정강윤희김명희도현심문혁준박소영박영신 ( Young Shin Park )박은미(Park, Eunmi)박인숙박지연박지혁서경현(Kyung Hyun Suh)오재우유은영이근매임지향정미라 ( Mi Ra Chung )정민예탁정화홍세희(Se Hee Hong)류은희공동연구유사연구
'최성배'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110 21

16.9%
연구주제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