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소비자는 왜 “多多益善” 융합제품을 추구하는가? : 융합제품 평가에서 기능의 개수에 기반한 범주화 편향 효과와 미래 사용수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진휘'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053 |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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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기능의 개수 기반 범주화 편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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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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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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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범주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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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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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 사용수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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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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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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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지이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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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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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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융합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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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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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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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상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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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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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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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빈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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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9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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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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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6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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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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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53 |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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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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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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