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관광목적지 브랜드슬로건의 이미지 평가와 브랜드 자산 구성요소간의 관계
이미경
이미경
200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미경
이미경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미경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미경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문유석(Moon, Yu Seok)
2건
김신애
3건
김혜진
1건
료사순
1건
박귀정
1건
손상희
1건
신동호
1건
왕가혜
1건
유장무
1건
이미경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종헌
1건
이찬민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1건
전재남
1건
전주언
1건
정지은
1건
조광민 ( Kwang Min Cho )
1건
조승우
1건
최석현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미경
'이미경'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61
3
12.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관광목적지
4
1
25.0%
브랜드 슬로건
8
1
12.5%
브랜드자산
349
1
0.3%
계
361
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미경'
의 발표논문(1)
박사
관광목적지 브랜드슬로건의 이미지 평가와 브랜드 자산 구성요소간의 관계
이미경
이미경
계명대학교 대학원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