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파 방송사별 조직-공중관계성 비교 및 인과모형 분석에 대한 탐색적 고찰

논문상세정보
' 지상파 방송사별 조직-공중관계성 비교 및 인과모형 분석에 대한 탐색적 고찰'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학
  • channelimage
  • channelloyalty
  • organization-publicrelations(opr)
  • tv stations
  • tvratingscompetition
  • 시청률경쟁
  • 조직-공중 관계성
  • 지상파방송사
  • 채널 이미지
  • 채널충성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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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상파 방송사별 조직-공중관계성 비교 및 인과모형 분석에 대한 탐색적 고찰' 의 참고문헌

  • 홈페이지의 대화적 관계를 통한 조직-공중관계성이 조직의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구자은 언론과학연구 11 (4) : 138 ~ 173 [2011]
  • 한국의 문화적 특성을 반영한 공중관계성 측정도구에 관한 연구
    김형석 한국광고홍보학보 10 (1) : 99 ~ 139 [2008]
  • 한국 정당의 공중관계성 척도 검증
    조수영 광고학연구 23 (6) : 207 ~ 235 [2012]
  • 텔레비전 시청자의 채널 브랜드 자산 평가가 뉴스 신뢰도, 선호도 및 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여라 한국방송학보 23 (6) : 87 ~ 125 [2009]
  • 채널 브랜드 자산 척도개발 및 평가에 관한 연구: 케이블TV 채널을 중심으로
    오미영 한국광고홍보학보 8 (4) : 128 ~ 166 [2006]
  • 채널 브랜드 이미지 영향요인이 브랜드 연상과 채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수범 홍보학연구 11 (2) : 159 ~ 194 [2007]
  • 채널 브랜드 개성과 채널 평판이 채널 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공중파 채널과 케이블 채널을 중심으로
    민정선 신일기 심성욱 광고학연구 18 (5) : 191 ~ 208 [2007]
  • 지역방송 채널브랜드 자산과 준사회적 상호작용 : 광주전남지역 방송채널을 중심으로
    최양호 언론과학연구 9 (2) : 531 ~ 568 [2009]
  • 지상파방송 채널의 브랜드 이미지가 시청자의 채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수범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7 (2) : 128 ~ 165 [2006]
  • 지상파 텔레비전의 채널별 장르인지도, 채널별 시청량, 프로그램 평가가 채널 브랜드 자산 및 채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심미선 한국언론학보 49 (3) : 153 ~ 180 [2005]
  • 지상파 채널브랜드 이미지 연구:〈MBC 뉴스데스크〉와〈PD 수첩〉품질평가의 채널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양문희 한국광고홍보학회 추계 학술대회 발표논문 [2008]
  • 지방정부의 조직-공중관계성에 관한 상호지향성 분석 : 전남 도청과 전남 도민을 대상으로
    김봉철 2013 한국PR학회 춘계학술대회 발표논문 [2013]
  • 조직-공중 관계 측정 : Hon과 Grunig의 공중관계성 측정도구 검증을중심으로
    조삼섭 광고학연구 17 (5) : 141 ~ 161 [2006]
  • 인터넷상에서 조직-공중관계성이 고객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영욱 광고학연구 14 (1) : 7 ~ 30 [2003]
  • 외부커뮤니케이션이 지상파 채널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윤해진 한국언론학보 54 (4) : 120 ~ 149 [2010]
  • 소비자의 개인적 성격 특성과 휴먼브랜드애착및 충성도와의 관계: 빅파이브(Big Five) 성격 모형을 중심으로
    김봉철 안주아 최양호 광고연구 (77) : 173 ~ 195 [2007]
  • 브랜드경쟁력지수 측정 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이진용 광고학연구 19 (3) : 173 ~ 201 [2008]
  • 방송의 로컬리즘과 공중관계성 : 문화행사를 중심으로
    강명현 홍보학연구 7 (2) : 41 ~ 68 [2003]
  • 방송사의 공중 관계성 측정지수의개발에 관한 연구
    한정호 홍보학연구 4 (2) : 101 ~ 132 [2000]
  • 기업-공중 관계성과 공중 프레임이 기업 명성에 미치는 영향 : 현대자동차 사례를 중심으로
    이정화 한국언론학보 52 (6) : 258 ~ 281 [2008]
  • 기업자산으로서 기업 공중관계성과 기업이미지 가치에 대한 연구
    이준일 광고학연구 18 (4) : 53 ~ 81 [2007]
  •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공중관계성과 반기업정서에 미치는 영향
    최준혁 홍보학연구 15 (3) : 102 ~ 143 [2011]
  • 기업의 사회공헌활동 뉴스보도 유형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유지수 광고학연구 19 (2) : 43 ~ 78 [2008]
  • 기업의 공중관계성( public relationship) 지수측정을 위한 연구
    한정호 광고연구 54 : 131 ~ 152 [2002]
  • 기업위기발생시 기업명성과 공중관계성이공중들의 위기인식과 결과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정호 한국언론학보 53 (3) : 82 ~ 100 [2009]
  • 관계성-조직-공중 차원 PR 효과 변인 간 인과관계 연구
    김형석 홍보학연구 12 (1) : 5 ~ 45 [2008]
  • 고객만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기업-공중관계성의 역할을 중심으로
    우소영 윤승욱 한국광고홍보학보 10 (4) : 41 ~ 75 [2008]
  • 고객만족, 충성도, 미래 행동에 대한 관계성 정도의 영향력: 지역 은행의 경우
    김영욱 한국광고홍보학보 9 (1) : 7 ~ 29 [2007]
  • 갈등시 조직-공중 관계성에 대한 공중 인식 연구 : 대학 등록금 이슈를 중심으로
    조삼섭 한국광고홍보학보 10 (3) : 248 ~ 266 [2008]
  • Toward a concept and theory of organization-public relationships
    Broom, G. M. Journal of Public Relations Research 9 : 83 ~ 98 [1997]
  • The effects of organizational Twitter interactivity on organization-public relationships
    Saffer, A. J. Public Relations Review 39 : 213 ~ 215 [2013]
  • Searching for the organization-public relationship: A valid and reliable instrument
    Kim, Y. W. Journalism & Mass Communication Quarterly 78 (4) : 799 ~ 815 [2001]
  • Revisiting organization-public relations. research over the past decade : Theoretical concepts, measures, methodologies and challenges
    Huang, Y. Public Relations Review 39 : 85 ~ 87 [2013]
  • Relationships between organizations and publics : Development of a multi-dimensional organization-public relationship scale
    Bruning, S. D Public Relations Reviews 25 : 157 ~ 170 [1999]
  • Relationship management in public relations : Dimensions of an organization-public relationships
    Ledingham, J. A. Public Relation Review 24 (1) : 55 ~ 65 [1998]
  • Public relations identity and the stakeholder-organization relationship : A revised theoretical position for public relations scholarship
    Smith, B. G. Public Relations Review 38 : 838 ~ 845 [2012]
  • Public relations as relationship management: A relational approach to the study and practice of public relations
    Grunig, J. E Lawrence Erlbaum Associates : 23 ~ 53 [2000]
  • Perceptions of relationships and evaluations of satisfaction : An exploration of interaction
    Bruning, S. D Public Relations Reviews 26 : 85 ~ 95 [2000]
  • PSAs가 방송사 채널 이미지 및 채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광주MBC의 ‘무등산을 사랑하자’ 캠페인을 중심으로-
    최양호 홍보학연구 15 (1) : 99 ~ 134 [2011]
  • PR 커뮤니케이션이론의 진화
    김영욱 커뮤니케이션북스 [2013]
  • Observations: Building brand equity by managing the brand’s relationships
    Blackstone, M.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32 : 79 ~ 83 [1992]
  • OPR : A cross-cultural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organization-public relationships
    Huang, Y. Journal of Public Relations Research 13 : 61 ~ 91 [2001]
  • Guidelines for measuring relationships in public relations
    Hon, L. C. The Institute for Public Relations [1999]
  • Explicating relationship management as a general theory of public relations
    Ledingham, J. A. Journal of Public Relation Research 24 (1) : 55 ~ 65 [2003]
  • Expanding the organization-public relationship scale: exploring the role that structural and personal commitment play in organization-public relationships
    Bruning, S. D Public Relations Reviews 29 : 309 ~ 319 [2003]
  • Excellent public relations and communication management: Contributions to effective organizations
    Grunig, L. A. Lawrence Erlbaum Associates : 65 ~ 89 [1992]
  • Cutoff criteria for fit indexes in covariance structure analysis, Conventional criteria versus new alternatives
    Hu, L.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6 (1) : 1 ~ 55 [1999]
  • Building theory in public relations: Interorganizational relationships as a public relations paradigm
    Ferguson, M. A. the AEJMC [1984]
  • A model of an organization-public relationship for the banking industry
    Ki, E. Public Relations Review 39 : 216 ~ 218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