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통합교육에 대한 한국과 중국 일반아동의 인식
張敏婷(Zhang, Min Ting)
임봉숙(Lim, Bong Suk)
정재권(Chung Jae-Kweon)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張敏婷(Zhang, Min Ting)
임봉숙(Lim, Bong Suk)
정재권(Chung Jae-Kweon)
주제어
integrated education
Ordinarychildren
Recognition
인식
일반 아동
통합교육
참고문헌( 41)
유사주제 논문( 7,668)
특수교육 4,633건
인식 1,662건
통합교육 729건
recognition 519건
integrated education 89건
일반 아동 36건
인용/피인용
통합교육에 대한 한국과 중국 일반아동의 인식
' 통합교육에 대한 한국과 중국 일반아동의 인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특수교육
integrated education
ordinarychildren
recognition
인식
일반 아동
통합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50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특수교육
4,634
0
0.0%
주제어
integrated education
90
0
0.0%
ordinarychildren
1
0
0.0%
recognition
520
0
0.0%
인식
1,663
0
0.0%
일반 아동
37
0
0.0%
통합교육
730
0
0.0%
계
7,67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통합교육에 대한 한국과 중국 일반아동의 인식'
의 참고문헌
한국에서 통합교육의 정책적 지향과 실천과제: 비교사적(比較史的) 관점에서
김병하
특수교육저널:이론과 실천 6 (4) : 37 ~ 53
[2005]
박사
학급구성원자격(class membership)에 대한 초등학교 학생들의 인식
이효정
이화여자대학교대학원
[2000]
박사
특수학급 학생에 대한 초등학교 일반학생의 수용태도
장경미
대구대학교 교육대학원
[2004]
박사
특수학급 설치 유무에 따른 초등학생들의 장애아에 대한 태도 비교
채미련
가야대학교 교육대학원
[2005]
박사
특수아동에 대한 일반아동의 수용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 연구
서순원
경희대학교 교육대학원
[2004]
통합학급을 경험한 비장애아동의 배경변인에 따른 통합학급에 대한 인식 연구
정용순
대구대학교 특수교육대학원
[2011]
박사
통합학급 비장애아동의 장애아동에 대한 인식 및 태도 연구
김홍주
고신대학교 교육대학원
[2004]
통합교육에 따른 비장애학생의 장애학생에 대한 수용태도에 대한 연구
한준호
서울시립대학교 도시과학대학원
[2008]
통합교육에 대한 일반아동의 인식
천인현
대구대학교 교육대학원
[2005]
박사
통합교육에 대한 고등학교 교사와 학생의 개인적 변인에 따른 인식 조사
이미자
이미자
공주대학교 특수교육대학원
[2005]
박사
통합교육경험과 인구통계학적 변인이 일반아동의 장애아동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희숙
강남대학교 교육대학원
[2003]
통합교육 경험에 따른 일반 초등학생의 장애아동에 대한 수용태도
조강행
대구대학교 특수교육대학원
[2007]
박사
통합교육 경험, 학년, 성별에 따른 일반아동의 장애아동 및 장애인에 대한 태도
김종삼
진주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2000]
초등학교 통합교육에 따른 일반 학생의 특수학급 학생에대한 수용태도 분석
이성애
인제대학교 교육대학원
[2004]
초등학교 통합교육에 따른 비장애아동의 장애아동에 대한 수용태도 연구
권은애
조선대학교 정책대학원
[2008]
박사
청각장애학교와 일반학교간 통합교육경험에 따른 일반아동의 장애아동에 대한 인식
전애리
창원대학교 교육대학원
[2003]
중학교 통합교육에 따른 일반학생의 특수학급 학생에 대한 수용태도
안성진
인제대학교 교육대학원
[2004]
박사
장애학생에 대한 초등학교 비장애학생의 수용태도
한세화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2008]
장애인식개선 프로그램 유형별 적용에 따른 초등학생의장애수용태도 변화
박금숙
창원대학교 교육대학원
[2005]
박사
장애인과의 접촉 경험이 중학생의 통합교육 수용태도에 미치는 영향
권경자
신라대학교 교육대학원
[2004]
박사
장애인 시설 집단 봉사활동에 대한 중학생의 태도 연구
허영미
단국대학교 특수교육대학원
[2004]
박사
장애아동의 통합교육에 대한 교사와 비장애아동의 태도 변인 간 관계 분석
오원석
대구대학교대학원
[2008]
박사
장애 학생 이해도 및 통합 학습 경험에 따른 일반 초등 학생의 장애 수용도 분석 연구
하태환
하태환
대구대학교 교육대학원
[2004]
박사
일반학급에 통합된 장애 학생에 대한 중학생의 태도 연구
최국희
단국대학교 교육대학원
[2003]
일반학급 아동의 특수아동 수용태도에 관한 연구
최은자
청주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2002]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통합교육 현황 비교분석
강경숙
특수교육저널:이론과 실천 7 (1) : 1 ~ 28
[2006]
박사
비장애학생의 장애학생에 대한 인식과 수용태도
안승자
인천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2002]
박사
부분통합교육 경험이 있는 일반학생들의 장애 인식 수준
김윤현
대구대학교 교육대학원
[2002]
박사
대전지역 중학생의 장애인에 대한 인식과 태도
현정숙
대전대학교 경영행정사회복지대학원
[2004]
교육연구방법의 이해
성태제
학지사
[1998]
교육 연구방법의 이해
김종서
배영사
[1980]
교사를 위한 특수교육입문 통합교육
강영심
학지사
[2009]
关于普小学生对随班就读弱智生接纳态度的研究
吴支奎
中国特殊教育 2 : 16 ~ 22
[2003]
中国的随班就读:历史ㆍ现状ㆍ展望
肖非
中国特殊教育 3 : 3 ~ 7
[2005]
Inclusive education practice in Korea: Public commitment, problems and conflict
Kim, B. H.
The 3rd symposium of the Asia-Pacific professional Network for Inclusive Education
[2008]
Inclusive education and the cultural representation of disability and disabled people: Recipe for disaster or catalyst of change?
Hodkinson, A.
Research in Education 77 : 56 ~ 76
[2007]
Factors associated with the attitudes of nondisabled secondary school students toward the inclusion of peers who are deaf or hard of hearing in their general education classes
Hung, H.
Hung, Hsin-Ling
The Ohio State University
[2005]
CHINA-Online Resource Center in Supporting Inclusive Education
Chen Yunying
UNESCO Final Report of the 23rd Asian and Pacific International Seminar on Special Education
[2002]
Building inclusive schools: Tools and strategies for success
Halvorsen, A. T.
Allyn & Bacon
[2001]
Attitudes of nonhandicapped elementary school students toward school -aged trainable mentally retarded students
Sandberg, L. D.
Education and Training of the Mentally Retarded 17 : 30 ~ 34
[1982]
A national study of youth attitudes toward the inclusion of students with intellectual disabilities
Siperstein, G. N.
Exceptional Children 73 (4) : 435 ~ 455
[2007]
' 통합교육에 대한 한국과 중국 일반아동의 인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