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와 온라인 쇼핑몰의 수용의도와 추천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소셜커머스와 온라인 쇼핑몰의 수용의도와 추천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학
  • electronic commerce
  • perceived risk
  • perceived service quality
  • recommendedintention
  • social commerce
  • technology acceptance model
  • use intention
  • 기술수용모형
  • 소셜커머스
  • 수용의도
  • 전자상거래
  • 지각된 서비스품질
  • 지각된 위험
  • 추천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119 6

0.0%

' 소셜커머스와 온라인 쇼핑몰의 수용의도와 추천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의 참고문헌

  • 박사
  • 박사
  • 인터넷 쇼핑몰에서 기술수용모델(TAM)에 관한 신뢰와 지각된 위험의 통합적 확장
    김상현 경북대학교 대학원 [2005]
  • 온라인 정보특성이 외식정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용이성, 지각된 유용성, 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박혜지 세종대학교 대학원 [2011]
  •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에서 콘텐츠 특성, 동일시, 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
    이종호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1 (2) : 385 ~ 396 [2011]
  • 온라인 Social Shopping 사이트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강유리 한국IT서비스학회지 10 (1) : 1 ~ 20 [2011]
  • 소셜커머스의 현황과 발전방향
    김아름 소비자정책교육연구 9 (2) : 99 ~ 121 [2013]
  • 소셜커머스의 특성이 신뢰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방림 전자상거래학회지 12 (2) : 89 ~ 108 [2011]
  • 소셜커머스의 지각된 위험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제품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형재 고객만족경영연구 15 (1) : 145 ~ 165 [2013]
  • 소셜커머스의 이용의도와 추천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외부요인에 관한 연구기술 수용모델(TAM)을 중심으로
    임보람 한양대학교 대학원 [2011]
  • 박사
  • 소셜커머스 속성이 신뢰, 몰입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문영주 손증군 이종호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2) : 265 ~ 275 [2012]
  • 소셜 커머스의 e-CRM 요인이 고객만족도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순진 경희대학교 테크노경영대학원 [2013]
  • 모바일 블로그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손앙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2) : 094 ~ 104 [2012]
  • Useracceptance of SMS-based e-governmentservices: Differences between adopters andnon-adopters
    Tony Dwi Susanto Government Information Quarterly 30 (4) : 1 ~ 12 [2013]
  • User Acceptance of Computer Technology; A Comparison of Two Theoretical Models
    F. D. Davis Management Science 35 (8) : 982 ~ 1003 [1989]
  • The Determinants of Perceived Quality and its Relationship with Satisfaction
    H. S. Lee Journal of Service Marketing 14 (3) : 217 ~ 231 [2000]
  • Service Loyalty: The effects of service quality and the mediating role of customer satisfaction
    A. Caruana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36 (7/8) : 811 ~ 828 [2002]
  • SERVQUAL: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A. Parasuraman Journal of Retailing 64 (1) : 12 ~ 40 [1988]
  • Pavlou Predicting e-services adoption: a perceived risk facets perspective
    Mauricio S Int. J. Human-Computer Studies 59 (1) : 451 ~ 474 [2003]
  • Factors influencing the adoption of internet banking: An integration of TAM and TPB with perceived risk and perceived benefit
    M. C. Lee Electronic Commerce Research and Applications 8 (3) : 130 ~ 141 [2009]
  • Development of a scale to measure the perceived benefits and risks of online shopping
    S. Forsythe J Interact Mark 20 (2) : 55 ~ 75 [2006]
  • Customer Repurchase Intention: a General Structural Equation Model
    Hellier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37 : 1762 ~ 1180 [2003]
  • Consumer Acceptance of Virtual Stores: A Theoretical Model and Critical Success Factors for Virtual Stores
    Chen, Lai-Da The University of Memphis [2000]
  • Citizens as consumers: Profilinge-government services’ users in Egypt via datamining techniques
    Mohamed M, Mostafa International Journal of Information Management 33 (4) : 627 ~ 641 [2013]
  • Applying a modified technology acceptance model to determine factors affecting behavioral intentions to adopt electronic shopping on the world wide web: a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approach
    Cristopher J. Ruth University of Drexel [2000]
  • Amos 20 통계분석 따라 하기
    신건권 도서출판청람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