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에 대한 세분시장별 만족도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에 대한 세분시장별 만족도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고객 만족(customer satisfaction)
  • 선택속성(selection attributes)
  • 세분화(segmentation)
  • 커피전문점(coffee shop)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89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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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에 대한 세분시장별 만족도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호텔 이태리레스토랑 소비자의 메뉴 선택행동에 관한 실증 연구 4 (1) : 65 ~ 81
    민계홍 [2001]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시장세분화와세분시장별 선택속성과 고객만족 차이분석-서울 지역을 중심으로-
    윤남수 관광연구저널 25 (4) : 225 ~ 240 [2011]
  • 패스트푸드 레스토랑과 패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 평가 요인의차이에 관한 연구
    백용창 관광레저연구 10 (2) : 147 ~ 167 [1998]
  • 패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 인식과 고객 만족과의 관계: 경인지역을 중심으로
    박영기 관광레저연구 25 (7) : 479 ~ 496 [2013]
  •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행태에 따른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유영진 관광레저연구 11 (1) : 43 ~ 56 [1999]
  • 커피전문점이미지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수현 한국디자인포럼 (30) : 43 ~ 56 [2011]
  •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대전지역을 중심으로
    김동준 호텔경영학연구 22 (1) : 131 ~ 149 [2013]
  • 커피전문점의 브랜드개성이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호석 김영곤 동북아관광연구 7 (2) : 163 ~ 183 [2011]
  •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의 중요도와 성과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광지 외식경영연구 15 (4) : 277 ~ 295 [2012]
  • 커피전문점 방문수요 결정요인분석 - 관여도를 중심으로 -
    최성임 외식경영연구 14 (3) : 27 ~ 46 [2011]
  • 커피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을 매개로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커피전문점을 이용하는 대학생을 중심으로-
    류지원 진양호 외식경영연구 15 (4) : 321 ~ 342 [2012]
  • 커피 전문점 소비자 선택 속성이 고객 만족과 재방문 및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손영진 한국조리학회지 16 (4) : 76 ~ 93 [2010]
  • 지역기반 커피전문점과 전국체인 커피전문점 이용객의 IP 분석
    박진영 외식경영연구 13 (3) : 7 ~ 24 [2010]
  • 입지와 종업원의 특성이 커피전문점의 서비스 평가에 미치는 영향
    김경진 대한경영학회지 26 (3) : 781 ~ 800 [2013]
  • 외식산업의 서비스품질과 관계혜택이 만족, 전환장벽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고객특성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김광지 동의대학교, 대학원 [2009]
  • 외식산업 선택속성을 통한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 서양식 프렌차이즈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김영찬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3]
  • 국내.외 브랜드에 따른 커피전문점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울 시내 대학생을 중심으로
    이형주 호텔경영학연구 21 (2) : 131 ~ 147 [2012]
  • 고객의 커피전문점 선택속성 평가와 애호도에 관한 연구 : 프랜차이즈와 개별점포의 비교를 중심으로
    김리경 동북아관광연구 8 (3) : 191 ~ 214 [2012]
  • 강릉 커피 축제 대박
  •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Customer Satisfaction for Firms
    Anderson, E. Marketing Science 12 (2) : 125 ~ 143 [1993]
  • Restaurant Critics Respond: We're Doing our Job
    Schroder, J. J.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rly 25 : 57 ~ 63 [1985]
  • Market segmentation: finding the heart of your restaurant market
    Swinyard, W.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rly 27 (1) : 89 ~ 96 [1986]
  • Key Factors in Guest Satisfaction
    Cadotte, E.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rly 28 : 45 ~ 46 [1988]
  • Effects of service quality and food quality: The moderating role ofatmospherics in an ethnic restaurant segment
    Ha, J.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9 (3) : 520 ~ 529 [2010]
  • Business Research Methods
    Zikmund W. G. Dryden Press : 92 ~ [1987]
  • Benefit Dimensions of Midscale Restaurant Chains
    Morgan, S. M.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rly 33 (2) : 40 ~ 45 [1993]
  • A behavioral conception of retail image
    Kunkel, J. H. Journal of Marketing 32 : 21 ~ 27 [19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