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공간 이용만족도와 기관 명성 간의 관계

논문상세정보
' 웹 공간 이용만족도와 기관 명성 간의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awareness
  • organizationreputation
  • satisfactionwithwebspace
  • thecurrentofuse
  • 기관명성
  • 웹공간이용만족도
  • 이용현황
  • 인지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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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웹 공간 이용만족도와 기관 명성 간의 관계' 의 참고문헌

  • 페이스북을 활용한 국내 기업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의미연결망을 통한 메시지 구조 분석
    이은선 한국광고홍보학보 14 (3) : 124 ~ 155 [2012]
  • 조직과 공중간 관계가 조직의 명성에 미치는 영향-공중의 관여도를 중심으로
    양성관 한국언론정보학보 : 114 ~ 146 [2003]
  • 정치적 소통과 SNS
    허윤철 나남 : 217 ~ 242 [2012]
  • 정책홍보에 있어 트위터를 활용한 정책 담론 형성 가능성에 관한 연구 : COPR 모델을 중심으로
    최홍림 광고PR실학연구 3 (2) : 93 ~ 111 [2010]
  • 정부기관의 평판을 구성하는 요인과 정책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 교육부와 교육정책을 중심으로
    김찬아 홍보학연구 13 (2) : 133 ~ 166 [2009]
  • 정부기관 이미지평판의 고객만족과의 관계에 대한 연구최승범·박흥식·Rosa Chan
    최승범 한국행정논집 19 (4) : 955 ~ 985 [2007]
  • 정부기관 웹 사이트 만족도 및 사용태도에 대한 영향요인 분석 - 보건복지가족부 관련기관 웹 사이트를 중심으로 -
    송태민 보건사회연구 30 (1) : 242 ~ 261 [2010]
  • 자치행정PR을 위한 자치행정조직의 SNS 활용이 지역주민과의 관계 및 커뮤니케이션 증진과 행정의 관리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자치행정조직과 지역주민간의 견해차 비교를 중심으로
    서현식 인터넷정보학회논문지 12 (5) : 137 ~ 158 [2011]
  • 웹 사이트에 대한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으로서의 인지된 상호작용성, 인터넷 이용동기 및 관여도
    황장선 한국광고홍보학보 18 (1) : 159 ~ 186 [2006]
  • 월드컵에 대한 관여도가 개최국의 국가이미지, 이미지 일치성, 태도,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기탁 체육과학연구 20 (2) : 240 ~ 249 [2009]
  • 언론보도내용에 대한 신뢰성이 기업 PR활동과 평판 간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
    한은경 광고학연구 16 (1) : 183 ~ 202 [2005]
  • 스포츠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온라인 스포츠 팬들의 태도와 만족도에 대한 스포츠 마케팅 전략 모델 연구
    홍문기 한국광고홍보학보 12 (2) : 63 ~ 95 [2010]
  • 소통 안되는 정부SNS… 트윗 한달 10건 안되기도
    박승헌 동아일보 : A16 ~ [2012]
  • 소비자행동론
    임종원 경문사 [2006]
  • 소개-비전
  • 상호작용성과 컨텐츠로서의 웹 정보에 대한 상황적 관여도가 웹 기반 정보 회상과 정보에 대한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철호 광고학연구 18 (4) : 207 ~ 231 [2007]
  • 사이트 사용자 만족도 및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바이오안전성포탈을 중심으로
    송우용 처창업연구 1 (1) : 1 ~ 25 [2006]
  • 방통융합 환경에서 참여문화의 신뢰성 확보방안 연구
    최항섭 정보통신정책연구원 [2010]
  • 미디어 명성(Media Reputation)과 이슈명성(Issue Reputation)이기업명성(Corporate Reputation)에 미치는 영향 : 이슈속성의 차이를 중심으로
    차희원 한국언론학보 50 (5) : 297 ~ 327 [2006]
  • 마우스로 잡는 SPSS14.0
    우수명 인간과복지 [2007]
  • 대학도서관 웹사이트의 평가요소가 사용자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영곤 정보관리학회지 25 (3) : 99 ~ 118 [2008]
  • 대국민 기관 신뢰도 개선방안 연구
    유현재 식품의약품안전청 [2012]
  • 기업-공중 관계성과 공중 프레임이 기업 명성에 미치는 영향 : 현대자동차 사례를 중심으로
    이정화 한국언론학보 52 (6) : 258 ~ 281 [2008]
  • 기업의 SNS 新활용방식 : 1 ~ 12
    박성민 [2011]
  • 기업블로그의 대화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인지된 상호작용성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남화정 홍보학연구 15 (2) : 40 ~ 82 [2011]
  • 기업문화의 유형이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의 사회적 책임 및 동일시의 매개효과
    강태희 한국언론학보 54 (1) : 205 ~ 227 [2010]
  • 기업명성과 커뮤니케이션 특성간 관련성: 커뮤니케이션 오딧 분석틀의 적용
    차희원 한국언론학보 55 (4) : 187 ~ 214 [2011]
  • 기업명성(Corporate Reputation)과 공중의 이슈 프레임이기업 정당성 인식(Perceived Corporate Legitimacy)에미치는 영향: 삼성의 경영권 승계 이슈를 중심으로
    강문정 한국언론학보 51 (2) : 479 ~ 507 [2007]
  • 국내 웹 사이트의 만족도 구성요인에 관한 연구 : 포털, 신문사, 커뮤니티 사이트의 비교를 중심으로
    이시훈 광고학연구 (특별) : 99 ~ 115 [2001]
  • 광고효과의 조절변수로서 인지욕구와 감성강도의 평가
    이학식 마케팅연구 13 (1) : 105 ~ 131 [1998]
  • 공중 관여도와 미디어 신뢰도에 따른 기업 명성의 미디어 의제 설정 효과 연구
    차희원 한국언론학보 48 (6) : 274 ~ 303 [2004]
  • 공공기관 홈페이지 구축운영 지침서 2003 개정판
  • 골프 관람자의 관여도가 타이틀 스폰서십의 기업이미지와 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호열 한국체육과학회지 18 (3) : 745 ~ 754 [2009]
  • Users of the world, unite! The challenges and opportunities of Social Media
    Kaplan, A. M Business Horizons 53 (1) : 59 ~ 68 [2010]
  • User Satisfaction from Commercial Web Sites:The Effect of Design and Use
    Zviran, M Information & Management 43 (2) : 157 ~ 178 [2006]
  • Understanding Influence on Corporate Reputation: An Examination of Public Relations Efforts, Media Coverage, Public Opinion, and Financial Performance From an Agenda-Building and Agenda-Setting Perspective
    Kiousis, S Journal of Public Relations Research 19 (2) : 147 ~ 165 [2007]
  • Toward a dialogic theory of public relations
    Kent, M. L Public Relations Review 28 (1) : 21 ~ 37 [2002]
  • The relationship between Web site design and organizational responsiveness to stakeholders
    Kent, M. L Public Relations Review 29 (1) : 63 ~ 77 [2003]
  • The dynamics of issues activation and response: An issues processes model
    Hallahan, K Journal of Public Relations Research 13 (1) : 27 ~ 59 [2001]
  • The dialogic potential of weblogs in relationship building
    Seltzer, T Public Relations Review 33 (2) : 227 ~ 229 [2007]
  • The Role of Corporate Reputation in Determining Investor Satisfaction and Loyalty
    Helm, S Corporate Reputation Review 10 (1) : 22 ~ 37 [2007]
  • The Elaboration Likelihood Model of persuasion
    Petty, R. E Academic Press [1986]
  • Reputation management: the new face of corporate public relations
    Hutton, J. G Public Relations Review 27 (3) : 247 ~ 261 [2001]
  • Persuasion in Society
    Herbert, W. S Sage Publications [2011]
  • Personal involvement as a determinant of argument-based persuasion
    Petty, R. E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41 (5) : 847 ~ 855 [1981]
  • Perceived risk and efficacy beliefs as motivators of change: Use of the risk perception attitude(RPA) framework to understand health behaviors
    Rimal, R. N Human Communication Research 29 (3) : 370 ~ 399 [2003]
  • Models of consumer satisfaction formation: An extension
    Tse, D. K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5 (5) : 204 ~ 212 [1998]
  • Measuring the involvement construct
    Zaichkowsky, J. L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2 (3) : 341 ~ 352 [1985]
  • Managing Public Relations
    Grunig, J. E Rinehart, & Winston [1984]
  • Is thee medium the message? Perceptions of and reactions to crisis communicatino via twitter, blogs and traditional media
    Schultz, F Public Relations Review 37 (1) : 20 ~ 27 [2011]
  • Internet use, transparency, and interactivity effects on trust in government
    Welch, E. W System Sciences, 2003. Proceedings of the 36th Annual Hawaii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EEE [2003]
  • ISO 9241-11 DIS Ergonomic requirements for office work with visual display terminals (VDTs). Part 11. Guidance on usability
    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 Draft international standard [1994]
  • ISO 9241-10 Ergonomic requirements for office work with visual display terminals (VDTs). Part 10
  • Gaps between the internal and external perceptions of the corporate brand
    Davies, G Corporate Reputation Review 5 (2-3) : 2 ~ 3 [2002]
  • Effects of structural and perceptual factors on attitudes toward the website
    McMillan, S. J.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43 (4) : 400 ~ 409 [2003]
  • Effects of brand awareness on choice for a common, repeat-purchase product
    Hoyer, W. D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7 (2) : 141 ~ 148 [1990]
  • Corporate reputation: seeking definition
    Gotsi, M Corporate Communications: An International Journal 6 (1) : 24 ~ 30 [2001]
  • Corporate image and corporate reputation in customers’ retention decisions in services
    Nguyen, N Journal of Retailing and Consumer Service 8 (4) : 227 ~ 236 [2001]
  • Consumer Behavior: Building Marketing Strategy
    Hawkins, D. I McGraw-Hill Irwin [2012]
  • Building dialogic relationships through the World Wide Web
    Kent, M. L Public Relations Review 24 (3) : 321 ~ 334 [1998]
  • Brand Awareness Effects on Consumer Decision Making for a Common, Repeat Purchase Product: A Replication
    Macdonald, E. K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48 (1) : 5 ~ 15 [2000]
  • Applied Multiple Regression/correlation Analysis for the Behavioral Sciences
    Cohen, J Lawrence Erlbaum Associates [1983]
  • An evaluation of cyber-bookshops : The WebQual method
    Barnes, S. J International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6 (1) : 11 ~ 30 [2001]
  • A user-based design process for Web sites
    Abelse, E. G Internet Research: Electronic Networking Applications and Policy 8 (1) : 39 ~ 48 [1998]
  • A model for evaluating e-commerce based on cost/benefit and customer satisfaction
    Lu, J Information Syste Frontiers 5 (3) : 265 ~ 277 [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