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정보원의 전문성과 사회적 거리감에 따른 광고효과연구

' 페이스북 정보원의 전문성과 사회적 거리감에 따른 광고효과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advertising attitude
  • brand attitude
  • facebookadvertising
  • facebooksourceexpertness
  • persuasion knowledge
  • purchase intention
  • social distance
  • word-of-mouthintention.
  • 광고효과
  • 구전 의도
  • 사회적 거리감
  • 설득 지식
  • 정보원전문성
  • 페이스북 정보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327 1

0.0%

' 페이스북 정보원의 전문성과 사회적 거리감에 따른 광고효과연구' 의 참고문헌

  • 한국인이 생각하는 SNS의 의미, 활용, 그리고 트위터의 미래
    윤덕환 [2010]
  • 페이스북 광고 유형에 따른 효과 연구 - 설득 지식 모델과 기술 수용 모델을 중심으로
    김정현 한국광고홍보학보 14 (2) : 300 ~ 330 [2012]
  • 정보원의 전문성과 시청자의 유행관여도에 따른 간접광고의 효과: TV 드라마 속 패션상품 PPL을 중심으로
    김재휘 안정태 광고학연구 14 (1) : 95 ~ 115 [2003]
  • 인터넷 건강 정보의 정보원 유형과 상업 링크 유무, 질병의 심각성에 따른 설득 효과 차이: 설득지식모델의 적용
    조수영 한국언론학보 55 (3) : 123 ~ 152 [2011]
  • 유명인 광고모델의 속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아동들의 제품유형을 중심으로
    곽동성 광고연구 (62) : 7 ~ 28 [2004]
  • 슬로건 유/무에 따른 광고효과에 관한 실험연구: 제품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최민욱 광고학연구 19 (6) : 57 ~ 86 [2009]
  • 소수자 집단에 대한 태도와 사회적 거리감
    김상학 제3회 사회연구 학술상 수상 논문 : 172 ~ [2004]
  •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공공캠페인 커뮤니케이션 전략 : 해석수준이론에 따른 메시지 구성과 미디어에 대한 사회적 거리를 중심으로
    김재휘 김희연 부수현 광고학연구 23 (1) : 183 ~ 205 [2012]
  • 소비자행동론
    임종원 경문사 [2006]
  • 설득 지식 모델의 시각에서 본 공익 캠페인의 효과에 관한 연구
    김정현 광고연구 (67) : 9 ~ 32 [2005]
  • 설득 지식 모델의 소비자 행동 연구에의 적용을 위한 이론적 검토
    김정현 홍보학연구 10 (2) : 61 ~ 88 [2006]
  • 사회적 거리분석: 선거자료와 결혼선호도자료에서 나타난 지역주의를 중심으로
    이명진 조사연구 2 (1) [2001]
  • 메시지 제시 형태(광고, 퍼블리시티, 블로그)에 따른설득 효과 차이 : 설득지식모델을 적용하여
    김윤애 한국언론학보 52 (5) : 130 ~ 159 [2008]
  • 매체 신뢰도와 의구심 및 지각된 설득 의도가 설득 메시지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
    김정현 언론정보연구 45 (1) : 5 ~ 28 [2008]
  • 광고보증인의 유형과 성이 태도변용에 미치는 효과: 정보원의 공신력 및 제품관여도를 중심으로
    조전근 한국광고홍보학보 10 (1) : 165 ~ 194 [2008]
  • 광고모델의 전문성과 신뢰성이 광고, 브랜드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세대간 비교연구
    전영우 한국광고학보 3 (1) : 108 ~ 136 [2001]
  • ‘Psychometric Theory
    Nunnally, J. C. McGraw-Hill [1978]
  • sns 광고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광고의 지각된 적합성과 동일시를 중심으로
    김한주 광고PR실학연구 6 (1) : 7 ~ 28 [2013]
  • The persuasion knowledge model : How people cope with persuasion attempts
    Friestad, M.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1 (6) : 1 ~ 31 [1994]
  • The Moderating impact of quantitative information on the relationship between source credibility and persuasion: A persuasion knowledge model interpretation
    Artz, N. Marketing Letters 10 : 1 ~ [1999]
  • The Influence of Source Credibility on Communication Effectiveness
    Hovland, C. I. Public Opinion Quarterly 15 : 635 ~ 650 [1951]
  • Subjective Social Distance and Urban Occupational Stratification
    Laumann, E. O. American Journal of Sociology 71 : 26 ~ 36 [1965]
  • Source Expertise, Time of Source Identification, and Involvement in Persuasion : An Elaborative Processing Perspective
    Homer, Pamela M Journal of advertising 19 : 30 ~ 39 [1990]
  • SNS유형별 광고속성 평가 및 태도에 관한 연구: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의 비교
    안대천 광고학연구 23 (3) : 53 ~ 84 [2012]
  • SNS를 마케팅에서 활용하는데 중요한 점들
    이의훈 마케팅 44 (7) : 20 ~ 24 [2010]
  • Research in consumer behavior
    Burnett, J. JAI Press : 1 ~ 47 [1988]
  • Persuasion: Theory and Research
    O’Keefe, D. J. Sage [2002]
  • Forced exposure and psychological reactance :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the perceived intrusiveness of Pop-Up Ads
    Edwards, S. The Journal of Advertising 31 (3) : 83 ~ 95 [2002]
  • Consumer reactions to product placement strategies in television sponsorship
    d’Astous, A.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33 (9/10) : 896 ~ 910 [1998]
  • A Social Distance Scale
    Bogardus, Emory S. Sociology and Social Research 17 (1-2) : 265 ~ 271 [19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