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식과 플로우가 K-리그 관람촉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우리의식과 플로우가 K-리그 관람촉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학
  • flow
  • gamesatisfaction
  • purchase intention
  • team loyalty
  • we-ness
  • 경기관람의향
  • 경기만족
  • 우리의식
  • 팀애호도
  • 플로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475 0

0.0%

' 우리의식과 플로우가 K-리그 관람촉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한국 문화공연예술의 일본인관광객 지속유치 방안 : 공연예술
    정진수 한양대학교 국제관광대학원 [2007]
  • 한·일 프로축구 관중의 관람플로우와 팀동일시, 관람만족 및 팀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김용만 체육과학연구 23 (1) : 121 ~ 135 [2012]
  • 학생선수의 운동수준에 따른 우리의식과 운동정서의 관계
    정성현 한국 스포츠 리서치 17 (4) : 989 ~ 998 [2006]
  • 플로우로 매개된 브랜드 스토리 특성이 브랜드 친밀감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원준 이한석 마케팅연구 24 (2) : 109 ~ 130 [2009]
  • 프로축구팬의 팀신뢰와 팀충성도 및 재관람의사의 인과적 관계
    나순복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4 (4) : 93 ~ 104 [2010]
  • 프로축구의 관중유인요인이 만족 및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봉경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45 (34) : 245 ~ 254 [2008]
  • 프로축구 관중의 추구혜택과 재 관람의도의 구조모형분석
    김용만 체육과학연구 18 (1) : 86 ~ 98 [2007]
  • 프로축구 관중의 소비행동 결정요인 분석
    서희진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14 (1) : 215 ~ 228 [2001]
  • 박사
  • 프로축구 관전자의 관전결정요인과 미래 소비행동에 따른 시장세분화
    이정학 한국체육학회지 46 (5) : 365 ~ 376 [2007]
  • 프로축구 관람자의 소비감정, 관람만족이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준호 김기탁 체육과학연구 17 (3) : 126 ~ 135 [2006]
  • 프로축구 관람 소비자의 관람제약요인, 응원활동, 응원몰입 및 소비자행동 관계 : 응원몰입의 매개효과와 구단신뢰의 조절효과
    조용찬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29 (50) : 229 ~ 246 [2012]
  • 프로야구 팬 유형과 소비자 행동의 관계
    김홍설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11) : 17 ~ 30 [1999]
  • 박사
  • 프로야구 응원만족도와 팀충성도 및 재 관람의사와의 관계
    김도훈 한국체육학회지 49 (6) : 375 ~ 384 [2010]
  • 프로야구 관중의 관람요인이 만족도와 재관람의사에 미치는 영향: 롯데 자이언츠를 중심으로
    구매랑 부경대학교 교육대학원 [2009]
  • 박사
  • 프로야구 관람객의 응원활동만족과 팀충성도, 재관람의사 및 구전의도의 관계
    신승호 한국체육학회지 48 (4) : 267 ~ 276 [2009]
  • 프로스포츠 소비자의 팀충성도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최정연 이화체육논집 8 : 25 ~ 33 [2004]
  • 프로배구팀의 제품속성, 팀동일시 및 재관람의사와의 관계
    신승호 한국체육학회지 48 (1) : 277 ~ 285 [2009]
  • 프로농구 관중의 재관람 의사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신승엽 고려대학교 대학원 [2004]
  • 페이스북 브랜드 팬 페이지에 대한 이용자의 반응 - 브랜드의 자기노출정도와 이용자의 사회적 연결감을 중심으로 -
    이은선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3 (8) : 60 ~ 71 [2013]
  • 박사
  • 사이버 스포츠서포터스 공동체의 사회적 관계와 사회적 자본
    김경식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3 (8) : 386 ~ 395 [2013]
  • 브랜드 커뮤니티 내 관계 심화 과정에 관한 연구 - 커뮤니티 경로와 브랜드 경로를 중심으로 -
    임종원 마케팅연구 24 (1) : 203 ~ 230 [2009]
  • 박사
  • 기업연상과 브랜드 애호도간 이중 경로관계 모형
    김동태 마케팅연구 23 (3) : 141 ~ 162 [2008]
  • ‘Flow’Experience in the Daily Lives of Sixth-form College Students
    S. C. Clarke British Journal of Psychology 85 (4) : 511 ~ 523 [1994]
  • http://www.kleague.com/
  • Psychometric Theory
    J. C. Nunnally McGraw-Hill [1978]
  • K-리그 관중의 관람만족 요인, 충성도 및 재구매의도 관계
    남재준 한국사회체육학회지 107 (40) : 107 ~ 118 [2010]
  • Flow: The Psychology of Optimal Experience
    M. Csikzentmihalyi Harper and Row [1990]
  • Factors affecting attendance of major league baseball: II. A withi-season analysis
    J. P. Marcum Sociology of Sport Journal 2 (4) : 314 ~ 322 [1985]
  • Cutoff Criteria for Fit Indexes in Conventional Criteria Versus New Alternatives
    L. Hu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6 : 1 ~ 55 [1999]
  • Creating and Fostering Fan Idntification in Professional Sports
    W. A. Sutton Sport Marketing Quarterly 6 (1) : 15 ~ 22 [1977]
  • Assessing the Effect of Quality, Value and Customer Satisfaction on Consumer Behavioral Intentions in Service Environments
    J. Jr. Cronin J. of Retailing 76 (2) : 193 ~ 218 [2000]
  • Antecedents of Flow in Online Shopping: A Test of Alternative Models
    Y. M. Guo Information Systems Journal 19 (4) : 369 ~ 390 [2009]
  • Antecedents and purchase consequences of customer participation in small group brand communities
    R. P. Bagozzi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23 : 45 ~ 61 [2006]
  • An Examination of Team Identification: Which motives are most salient to its existence
    J. S. Fink International Sports Journal 6 (2) : 195 ~ 207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