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개정 물리 교육과정의 성취기준에 사용된 서술어의 특징
-
-
저자
조광희
-
제어번호
99870746
-
학술지명
교과교육학연구
-
권호사항
Vol.
17
No.
4
[
2013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과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405-1420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KDC
374.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2009 개정 물리 교육과정의 성취기준에 사용된 서술어의 특징' 의 참고문헌
-
-
-
-
-
제7차 교육과정에 따른 초등학교 과학과 성취기준과 평가기준 예시평가도구 개발 연구
-
제7차 교육과정에 따른 성취기준 및 평가기준 개발 연구: 중학교 영어과
-
제7차 교과 교육과정개발의 쟁점: 제7차 교과교육과정지침 상세화 워크숍 자료집
-
-
-
사회과 성취기준 개발 논의와 결과에 대한 반성
-
-
-
-
-
-
-
과학과 교육과정
교육부
교육과학기술부 고시 제2011-361호[별책 9]
[1997]
-
과학고등학교 물리 교과의 성취기준 개발: ‘역학’영역의 중심으로
-
고등 학교 “지구 과학 I"의 성취 기준 개발 연구
-
The National Curriculum: Handbook for secondary teachers in England
-
The National Curriculum for England: Science
-
-
National Science Education Standards
-
Massachusetts Science and Technology/Engineering Curriculum Framework
-
An overview of content analysis
Stemler,S.
Retrieved November 2, 2013 from http://PAREonline.net/getvn.asp?v=7&n=17
[2001]
-
-
-
2009 개정 교육과정에따른 교과 교육과정 개선 방향 탐색
-
2009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성취기준 성취수준: 중학교 과학
-
2009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교과별 성취기준 성취수준 개발 연구 세미나 자료집
-
-
-
2007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성취기준, 평가기준 개발: 중학교 과학
-
2007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성취기준 평가기준: 중학교 과학
'
2009 개정 물리 교육과정의 성취기준에 사용된 서술어의 특징'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