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디드 러닝에서 면대면과 웹게시판 상호작용 차이에 대한 사회 연결망 분석
-
-
저자
정승환
권성호
-
제어번호
99854387
-
학술지명
평생학습사회
-
권호사항
Vol.
9
No.
3
[
2013
]
-
발행처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미래원격교육연구원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43-170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KDC
370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블렌디드 러닝에서 면대면과 웹게시판 상호작용 차이에 대한 사회 연결망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블렌디드 러닝에서 면대면과 웹게시판 상호작용 차이에 대한 사회 연결망 분석' 의 참고문헌
-
박사
-
학급인터넷 커뮤니티에서의 친구관계 연결망에 관한 구조적 분석 : 초중등학교 친구관계 연결망 분석을 중심으로
[2005]
-
-
-
-
-
웹기반 협동학습에서 학습자 상호작용 연구
홍경선
교육인류학연구 2 (3) : 83 ~ 99
[1999]
-
박사
-
웹기반 토론학습에서 사회연결망과 집단구성방식이 학습자의 토론 학습 성과와 관계만족도에 미치는 효과
-
웹기반 가상교육에서 협력적 상호작용 촉진을 위한 학습자 지원 전략 개발 - 튜터의 역할을 중심으로
권성호
웹 기반 가상 교육에서 협력적 상호작용 촉진을 위한 학습자 지원 전략 개발: 튜터의 역할을 중심으로
[2001]
-
박사
-
온라인 학습공동체에서 학습자 특성,학습자간 상호작용,학습결과 간의 관계 분석
강명희
서희전
교육공학연구 21 (2) : 1 ~ 28
[2005]
-
온라인 학습공동체에서 학습자 특성, 학습자 상호작용, 학습결과 간의 관계 분석
강명희
서희전
온라인 학습공동체에서 학습자 특성
[2005]
-
-
온라인 토론의 참여환경과 토론집단 크기에 따른 사회연결망 분석
-
소셜 커뮤니케이션 환경에서 SNS 비이용자 개념에 관한 고찰
-
사회적자본의 지각이 지식활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금융기관을 중심으로
김재구
장용선
조직과 인사관리연구 30 (1) : 59 ~ 91
[2006]
-
사회적 자본의 지각이 지식활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
사회연결망 분석의 기초 개념-구조적 권력과 연결망 중심성을 중심으로
김용학
인문과학 58 : 141 ~ 163
[1987]
-
사회연결망 분석과 교육공학연구
조일현
한국교육공학회 신진분과 세미나
[2008]
-
사회연결망 분석 기법을 활용한 웹기반 학습에서의 상호작용 연구
조일현
한양대학교 교육공학연구소 2002년 추계 학술세미나
[2002]
-
-
-
-
-
-
-
-
-
-
박사
-
-
-
The interpersonal context of mass communication
-
The handbook of blended learning: Global perspectives
-
Statistical mechanics of complex networks
-
-
-
Social capital and value creation: The role of intrafirm networks
-
Social Capital, Networks, and Knowledge Transfer
-
Shyness and computer-mediated communication:A self-presentational theory perspective
-
-
Relational analysis: The study of social organizations with survey methods
-
Patterns of interaction in computersupportedlearning: A social network analysis
-
Online education: The future
-
Network structure and knowledge transfer: The effects ofcohesion and range
-
Manifesto for a relational sociology
-
Learning through interaction in childrenwith autism: Preliminary data from asocial-communication-based intervention
-
Learning styles and disciplinary differences
-
Interactivity and interactive functions in web-based learning systems: Atechnical framework for designers
-
Interaction, critical thinking,and social network analysis (SNA) in online courses
-
-
Fostering blended learning: Successfulpartnerships and faculty development for institutional change
-
Foreword to effective instruction
-
Employee turnover and tacitknowledge diffusion: a network perspective
-
Connectivism: A learning theory for the digital age
-
Computer-mediated communication in Romiszowski
-
-
Centrality in social networks: Conceptual clarification
-
박사
-
Building a network theory of social capital
-
Being in the right place: A structural analysis of individual influence onan organization
-
Attitudes of higher education faculty toward distance education: A nationalsurvey
-
Are Interactive time and psychological interactivity thesame thing in the distance learning television classroom
'
블렌디드 러닝에서 면대면과 웹게시판 상호작용 차이에 대한 사회 연결망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