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의 동료 튜터링 프로그램에서 참여역할, 학년, 팀구성 방식에 따른 튜터의 역할 수행에 대한 인식 차이
-
-
저자
이성하
최명숙
-
제어번호
99844862
-
학술지명
교육방법연구
-
권호사항
Vol.
25
No.
4
[
2013
]
-
발행처
한국교육방법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aem.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683-705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KDC
37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대학생의 동료 튜터링 프로그램에서 참여역할, 학년, 팀구성 방식에 따른 튜터의 역할 수행에 대한 인식 차이'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4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1
|
|
계 |
|
14,719
|
1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
'
대학생의 동료 튜터링 프로그램에서 참여역할, 학년, 팀구성 방식에 따른 튜터의 역할 수행에 대한 인식 차이' 의 참고문헌
-
-
-
-
-
튜터링 프로그램이 튜터와 튜티의 이해력과 사고력에 미치는 영향
-
-
컴퓨터 프로그래밍 교육에서 동료 지도학습이 학업성취와 교육관계 형성에 미치는 영향
[2004]
-
-
-
-
-
-
-
-
-
-
-
또래 튜터링 질문 생성이 학습과 창의성에 미치는 효과
이윤옥
교육심리연구 15 (4) : 423 ~ 440
[2001]
-
-
-
-
-
공학 프로그램: 운영사례를 중심으로 한 학생 주동형 학습공동체(피어튜터링) 활동
[2005]
-
박사
-
The teaching of learning strategies, In Handbook of research on teaching
-
The Teaching of learning strategies
-
Roles and competencies of academic counsellors in distance education
-
Principles of instructional design(4th ed.)
-
-
Piloting a peer literacy program: Implications for teacher education
-
Peer tutoring and social dynamics in higher education
-
Peer and cross-age tutoring
-
'
대학생의 동료 튜터링 프로그램에서 참여역할, 학년, 팀구성 방식에 따른 튜터의 역할 수행에 대한 인식 차이'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