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적 태도 수준 그룹에 따른 스토리텔링 기반 STEAM 교육의 효과 검증

태진미 2013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태진미
    • 제어번호 99837371
    • 학술지명 영재와 영재교육
    • 권호사항 Vol. 12 No. 1 [ 2013 ]
    • 발행처 한국영재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gt.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28 ( 24쪽)
    • 언어 -
    • 출판년도 2013
    • KDC 37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교보문고
    유사주제 논문( 14,718)
' 과학적 태도 수준 그룹에 따른 스토리텔링 기반 STEAM 교육의 효과 검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45 2

0.0%

' 과학적 태도 수준 그룹에 따른 스토리텔링 기반 STEAM 교육의 효과 검증' 의 참고문헌